수요일

18 세의 어린이를 어떻게하면 매년 3000 만 달러 어치를 판매 콩 방

http://www.lovesac.com

세로 18, 숀 넬슨는 텔레비전에서 보며 소파 그 결정했다 "거대한 beanbag 것"될 수 더욱 편안합니다. 그는 산 14야드의 비닐, 잘라내기로 야구와 모양, 충만이와 함께 3 주 동안 지출한 아무것도 부드러운 그가 찾을 수있습니다. 이전 완료 lovesac 7피트 와이드, 그리고 모든 사람 보시고 그것을 시도 해보기를 좋아합니다. 때 이웃을 시작 주문, 넬슨하기로 결정을 시작으로 자신의 회사가 거의 농담입니다. 그의 친구와 함께 무료로 도움으로, 그는 자신의 부모를 만든 lovesacs에서 '지하 및 판매 그들은 무역을 보여줍, 이벤트, 심지어 드라이브 기능이있습니다. <브라질 /> 비즈니스는 중도에서 최고를 호출하기 전까지 뒤 그의 삶에 대한 자신의 휴대 전화가 변경되었습니다 : 4 분기 - 만 달러 주문이 너무社를 찾고 있던 백 투 스쿨 제물은 제한된 너무을 저장합니다. "내 질문에 전화 및 말했다, '12,000 lovesacs가? 물론, 아무런 문제가없습니다. 그것은 우리가하지; 저희가 최선의 세계에서, ' "기억 넬슨.

부지런함, 넬슨 몰수 $ 50,000에서 신용 카드 채무 빌딩 공장입니다. 그 효과가 19 시간 동안 요일과 묵은에서 공장입니다. "그것 거의 깬 나를 감정적, 육체적, 정신적으로,"넬슨 말한다. "내 손으로들은 금이과 출혈입니다. 우리가 완료 주문 [에게 너무 inc] 그러나 모든 우리의 이익을 먹은까지입니다. " 그냥하면 것들 듯 어두운, 믿을수 간단한 아이디어를 제시 자체 : 열기를 몰 저장소입니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저장소, 그러나 하나의 설계부터 시작하는 모양으로 고급 체인 -도 전에 체인이었다. 그것 유료 끄기 :으로 일부 55 점포, 약 절반은 이들 프랜차이즈를 살펴보고 매출 605 lovesac은 올해 3000 만 달러입니다.

"저희 향했다 소유하고 [시장에] 대형 생활,"라고 말했습니다 넬슨자인 마호있는 모든 겸손 어디에 자신의 사업이 우려됩니다. "드릴 계획을 갖고있는 카탈로그를 3인치됩니다 두께를 판매하는 모든 것이의 과잉 - 기, bling - bling, lovesac - 얻을 아웃 - 중 - 우리 - freaking - 방식입니다."

아무도 충분히 예상된다 lovesac의 성공 -되지도 넬슨 자신합니다. 그는 말합니다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되고 모든 문제는 자신의 마우스와 어떠한 entrepreneur's - 성공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결정할 수있는 방법이 항상"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고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