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어떻게 여름 캠프에서 몇 백만 달러 Transproting 키즈화물 확인하려면

스튜어트 판매자 스토리

http://www.camptrucking.com/

이번 주, 수천 명의 아이들이 여름 캠프에서 집에 돌아오는 것입니다 - 가방을하지 않고, 더플 가방, 테니스 라켓, 심지어는 자신의 더러운 옷을.

많이 수하물의 자신의 가정과 그 캠프에서 야영 '가방을 수송하는 사업을 만들어 중소 기업에 의해 다시 전달됩니다.

일반 캠프 트럭, 덴버에 본사를 둔입니다. 여름 방학에 대학생 군대 직원을 고용하고, 회사가 수하물 야영의 가정에서 수정해 캠프 단지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크기에 대한 제한이나 부피가 큰 체육 장비 및 더플 가방 때로는 100 파운드 이상의 무게를위한 고정 요금 청구됩니다. 세션의 끝에서, 가방을 반환합니다 - 어떤 부모님은 드롭 오프 정리 세탁 시에 드라이 클리닝 방법을 함께했다.

"우리는 정말 서비스 업체가 운송 회사가 일어날 수있습니다,"라고 캠프 트럭의 39 살짜리 소유자, 스튜어트 판매자.

서비스 캠프에 너무 유용합니다. 그들은 세션을 모두 한 번에 봉투를 받으면 몇 일전에 애들이 도착 있도록 캠프 직원이 점점 아이에 정착하지 않고 도착 후 수하물 추적 유지에 초점을합니다. 서비스는 종종 보도록하고 원래 할당된 각 캠프에 직접 가방을 제공합니다.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 캠프, 가방을 풀고있는 기회를 가지고 "그들과 같은 느낌을 그들이 집으로오고있다"콜 켈리, 캠프 Wicosuta, 브리스톨, 뉴 햄프셔, 어떤 캠프 수하물 R & B의 사용의 여자 '캠프의 이사했습니다 , 플리 머스있습니다.

10 명의 백만 명의 어린이들이 미국에 약 12,000 거주 여름 캠프에 참석, 미국 캠프 협회, 업계 비영리 단체지만, 캠프 트럭에 따르면 있으며, R & B와 같은 기업, 그리고 캠프 수하물, Tequesta, 플로리다주의 제공에 집중 하이 엔드 캠프 어디로 부모가 전체 여름 세션에 수천 달러를 보낼 수있습니다.

캠프 동북에서 인구 밀도가되면 좀 더 기업에 대한 높은 휘발유 가격이 특히 경제적 역할을 집중하고있습니다. 지역 밖에서 야영 이내,하지만 그들의 가방을 다른 전송 서비스에 의해 배송이 회사 플로리다에서 뉴 잉글랜드 여름 캠프에 참석 애들이 증가하고 수하물 데리러 않습니다.

비록 덴버에 본사를 둔, 캠프에서 가장 큰 트럭 캠프 배달 연산자 동북, 미스터 판매자입니다 그 여름의 끝에 의해 자신의 회사를 12,000 15,000 애들은 수십 캠프에 참석하기 30,000 35,000 짐을 운반 것이라고 예상했다.

평균 납품 가격은 $ 120 $ 150 어린이부터 캠프 트럭의 매출은 140 만 달러에 2백30만달러에 이르는 것입니다.

이후 그는 1998 년에 사업을 점령 판매자 씨 꾸준한 성장을 본적이있다. "그것은 4 월 시까지 전화를 켜십시오 그리고 필요가 없었을 오는 9 월 그들을 해제해야하는 데 사용되는"고 말했다. "이제 거의 일년 내내 사업"캠프 이야기하고 11 월 하순에서 이메일을 보내고, 1 월 및 매핑 노선부터 5 월 고용했다.

R & B의 릭 Bogin, 52, 37 년 전 그의 동생 로버트, 가족 스테이션 웨곤과에서 U - 꽉 트레일러를 사용하여 60 카트와 함께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다. 올해 R & B와 3,200 명의 아이들을위한 캠프에서 14 일, 비용은 $ 145 뉴 잉글랜드의 주민들을위한 175 달러로 플로리다에 이르기까지 가족의 7,500 가방 전송됩니다. 소규모 사업자, 캠프 수하물 전 캠프 카운셀러가 할 셰퍼드, 45, 1993 년 설립, 8 캠프를 통해 아이들을위한 1,000, 150 달러 캠프의 평균 비용은 2,000 개 이상의 가방을 전송한다.

일반적으로 기업 및 캠프와 계약을 가지고 있지만 캠핑 독점적으로 그들을 권장하거나 또는 자신의 패킷에 야영하는 정보를 포함 서비스, 캠프를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기업의 캠프는 아무것도 부과하지 않는다; 사실, 캠프 수하물의 씨, 셰퍼드, 화주 캠프 소유자 캠프 로스터에 단독으로 액세스에 대한 대가로 수수료를주고있다. 다른 회사의 계약 절차를 공개하지 않았다.

함께 거의 모든 여름에 배달 업무, 회사 직원을 중심으로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있습니다. 캠프 트럭에서 많은 작품의 대학 학생들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캠프 트럭 $ 115 하루 첫해 드라이버를 시작합니다. 판매자 씨, 150의 4 분의 1이 여성 120의 여름 승무원있다. 캠프 수하물의 경험에 따라 대학생 115 달러 200 달러로 하루에 지불합니다.

35 R & B의 주요 직원 교육, 전 임원 및 10 년 이상 회사에 함께 있었던 다른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전체 3 개 기업의 드라이버와 트럭 라이더 시스템, Penske 트럭 대여 및 예산 트럭 대여와 같은 회사에서 빌린 장소의 항해사.

기업을위한 캠프에 손이 들어, 하나의 장애물은 수하물 - 서류의 고분 문앞에서 다시 침대에 후행 프로세스를 추적하고 간소화되었습니다.

기술 프로세스를 소프트웨어와 GPS 시스템 세, 컴퓨터, 무전기와 오버 발성과 휴대 전화에 실행 밖으로지도로 쉽게했다.

그것은 4 일 40 캠핑을위한 봉지를 데리러 근로자 R & B의 데려가기로 사용되지만 이제 그들은 트럭 당 80 ~ 90 야영 '수하물 매일 데리러 수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올 시즌 끝 육박, R & B의에서 작업을 별도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어제, 척 Lenahan, 뉴 햄프셔 플리 머스 지역 고교 축구 대표팀 감독의 머리와 그의 코치, 그들의 경기를 치워 버리고 캠프 수하물 트럭에 거의 100 미식 축구와 야구 선수가 직접 계획이다. 그들 씨 Lenahan, 그들은 오늘날 그들을 쉽게 연습주지 알고있다 그들의 유일한 기금 모금을위한 4,000 달러 수표를 받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