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0 만 달러짜리 homebusiness

그녀의 성공적인 경력을 타마라 왼쪽 칼라일 독립 영화와 어린이를위한 상업적인 영화 제작자를 배포합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의 영화 배급을 발견 틈새 그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의 다른 독립적인 생산합니다. 성공, 그러나, 오지 간단합니다. 고객들이 천천히 그녀의 멋진 동영상을 발견합니다. 에 해당하는 지점까지왔다 단지를 듣고 그녀는 자신의 전화 고리를 호출합니다.

지금, 그녀는 24, 44 - 페이지를 카탈로그 featuring 이상 250 영화, 소프트웨어 및 오디오 제품을 전 세계의 고객 늘어나고있습니다. 을 보완하기 그녀의 인쇄 카탈로그, 그녀는 1996 년 웹 사이트를 개설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불발탄합니다. 그녀는 그녀를 위해 기업의 웹 탭 방법을 알고있습니다. - launching 그녀의 사이트를 3 년 후, bigkidsvideo.com가 영화의 중요한 원천 부모를위한 교육과 재미, 도서관과 학교.

타마라 칼라일 이야기

http://www.bigkidsvideo.com

나는이 영화 사업은 영화 제작자로서 10 년 동안합니다. 나는 하이 - 엔드 광고를 제작합니다. 2 - 달 전 촬영을 완료했던 아주 힘든합니다. 그 시점에서,이 분비량의 독립적인 라이브 액션 생산되고 어린이의 영화를 위해 한 일을합니다. 내 아버지, 사람은 건설 회사 신시내티 씨는 "당신 아이의 비디오에 대해 공사를해야합니다."그리고 내 생각에는 "아, 큰일. 여기에서 일하다가 엑스트라와 400 세트와 50 - 남자 승무원합니다. 어린이의 비디오는 완전히 다른 곳에서 일을 해왔고 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수년 동안합니다. "

하지만 그렇게 해. 나는 아이의 비디오 제작 불리는 "무엇이되고 싶은 성장하는 경우"; 그리고 그건 "중장비 연산자를합니다."이것은 매우 큰 성공을합니다. 주위의 모든 서류가 작성된 그것이 나라에, 그리고 그것은 학교와 도서관, 그리고 많은 소매 상점합니다.

그래서 난 30 - 분 영화를 다른 따라다닌몇 "위성 궤도"와 "동물원에 승무원합니다."기본적으로 영화는 뒤에 나오는 장면 표시합니다.

완료되면 "중장비 연산자를"우리는 신속하게 발견하는 방법이 어려워 아이들의 비디오를 배포하는 멀티 - 100 만 달러짜리 기업의 시장 지배를받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많이 깨달았 밖하지만 그들의 멋진 어린이의 영화 제작자들, 많은 사람 일하는 엄마들이 적절한 분포를 찾을 수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를 시작하기로 결정 큰 아이를 통해 우리 자신의 유통 업체 프로모션 큰 아이 프로덕션, 주식 회사와 bigkidsvideo.com의 중요한 부분이 될 어린이의 엔터테인먼트 산업합니다. 우리가 검색을 아주 최고의 라이브 - 액션, 독립적으로 비디오와 오디오 제품을 저희 카탈로그 제작, 웹 사이트 및 기타 유통 노력을합니다.

단지 힘든 상황이 1994 년과 1995 년. 나는 밖으로 분포가 점점 세계에서 본 적이있는 나는, 그리고 그것은 매우 힘든 걸 알았을 5 개 센트를 배포하고 타임워너처럼 펼쳐 반대합니다.

그래서 난 작은 안내 책자를 시작하기 대략 9 비디오 및 그림을 직접 우송합니다. 미로를 통해 나는 내 방법을 시작한 유통의 나라, 둘 다 소매 유통 업체 및 기타 도매합니다.

몇 달 후 전화 통화를하고 전화를 걸어 안부를 기다리고있는 반지, 우리가 우리의 도매 상점을 점차적으로 확대 발전 강력한 관계를 당사의 소매 고객 메일링리스트에있습니다. 우리가 한 회사로 성장과 이후 몇 백 오디오, 비디오 및 소프트웨어 타이틀, 그리고 우리가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와 빠르고 정확하게 주문 작성합니다.

1995 년 말 bigkids 배포하기 시작합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1 년 매출액은 약 4만5천달러 그리고 우리의 매출을 올해는 100 만하지 아마. 우리는 아주 열심히 일하합니다.

하지만, 다음은 어떤 사람이 내게 놀라운 사실을 알게 - 그것은 여전히 홈 비즈니스합니다. 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를 가질 홈 - 기반 사업은 그 비용을 나는 나의 두 명의 아이가 함께있는 시간이 많은합니다. 우리가 시작할 때, 나는 임대 공간 중에 작동합니다. 우리가 정말 뛰어드는 경우는 이런 일을하고도 나는 임신을 빌드 결정은 우리 집 밖에서 별도의 건물합니다. 그래서이 일을 정말 멋진 때문에 나는 두 아이의 어머니인합니다. 알고 난 정말 운이 좋은 산책 단계를 불과 30 왜냐하면 나는 내 아기가 주변에서 내 품에 배치합니다.

Homebusiness Million�re - Laura Dah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