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 소블 스토리
http://www.laneigepurse.com/
그녀의 뒤로 목에 만성적인 통증 솔루션은 현재 남하고 크리스티 소블의 상태 - 또는 단순히 유행 성기 팩을 원하는 여성 지갑의 라인이 어떻게 시작했다. 그 뒤로 목이 광범위한 수술 결과 35 세 자동차 사고 후 1 년 - 오래된 기업 그녀는 그녀의 당시 직업에 필요한 여행을 할 수 없었을 깨달았다. 그 때 "인생은 매우 다른 방향으로 데려간거야,"그녀는, 심지어는 간단한 작업이 그녀의 어깨 너머로 그녀를 좋아하는 지갑을 들고 같이 밝혔다 부담이되었다.
그녀의 어깨에 체중을 편하게하기 위해, 소블 그녀의 조건을 수용할 것이라고 성기 팩을에 대한 수색을하지만, 유행이 존재하지 않는 것들 실현했다. 그래서 그녀는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오래 전에, 가족, 친구 심지어 낯선 사람 - 종류 - 지갑 - 중의 하나를 요청했다. 성공적으로 시험 후 그녀의 친구 '가게지만, 도어 투 도어 루틴이 결국 그녀의 몸에 피해를 실행했다 그녀의 디자인과 부띠끄 접근. 소블 가정에서, 그녀의 벤처 지속적인 무역 전시회에서 그녀의 가방을 촉진하고 그녀와 그녀의 남편과 공동 설립자 에릭의 저축 라네즈 지갑 발사하는 데 사용되는 대표 발견. 그녀의 짠 나일론 가방을 여성의 광범위한 범위에 해당 청소년들은 80 년대에 이르기까지 대상으로합니다. 소블 이후로 컬렉션과 큰 가방이 추가되었습니다, 2004 년, 그녀는 가죽 라인을 도입했다. 항목을 54 달러와 200 달러 사이의 가격은, 2005 년 라네즈 21만달러 판매했다.
"가장 멋진 일은 라네즈 만성 허리 통증과 사람들을 돕기 위해,"그녀는, 그 제품 또한 양손을 무료로 활약하는 여성들이 필요에 이상적이다 밖으로 지적되고있다 할 수있습니다. 그녀의 가방을 60 개 이상의 선물 가게와 미국 전역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그녀의 웹사이트, www.laneigepurse.com합니다.
에도 불구하고 실제 그녀는 매일 얼굴 투쟁, 소블의 기업가 정신은 아무것도하지만, 고장입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매일 아침, 혼자서 회사를 운영하자"고 말했다 일어나 큰 도전이지. "하지만 언젠가는 시간을 잡으면 내가 같이 갈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