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결혼식 보험 백만 장자

카렌과 로저 sandau 이야기

http://www.wedsafe.com/

그들의 결혼식을 계획할 때 늦은 1999 년, 카렌와 로저 sandau 위험 이것이 제공하는 방법에 맞았가 크고, 반환할 필요없이 공급 업체에 현금을 예금 보호를 떠나 당신이 결혼식을합니다. 제조 업체에서 사업을 나가게 될 것이다 절대적으로 중요한 가족 구성원이 피해에 참석할 수 없다는 생각을하게 sandaus 잘못 가고있어이 모든 것들이 그들의 결혼식을 할 수 있다고를 바란다는 그들이 어떤 방법을 찾을 수있는 그들의 투자를 보호합니다.

결혼식 보험 찾는 해외하지만 미국에서 사용할 수 커플 덕분에 좋은 생각 - 그들은 생각처럼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느끼는 사람이 훨씬 더 큰 일 이전에 진정 그들이 알았다면 그들은 예기치 못한 상황을 대신합니다. 카렌, 배경은 취사 및 이벤트 기획, 그리고 들었 행사 취소 보험, 그리고 로저,이 배경으로 엔터테인먼트 변호사, 그래서 그는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이벤트의 드라이버와 아웃합니다.

그들의 전문성과 신혼의 결합에 대한 세부적인 종류의 일들을 시작 보험이 커버와 같은 악천후 비상 사태에 결혼식, 웨딩 드레스가 손상 또는 도난 및 분실이나 손상에 결혼 반지에 이름을 단 몇합니다. 또한, 어떠한 손해에 대한 손해 배상 책임 보험을 제공하기로 결정 결혼식에서 발생한 사이트 (무언가 많은 공간이 필요).

an 보험 회사의 정책에 대한 소개를 갔는지 발견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뿐만 아니라 그들을 구성하고 활성화는 그들의 보험 싸게 판매합니다. 그들의 제품은 특히 커플 및 웨딩 플래너에 공감합니다.

사실, 마케팅을 전문 웨딩 sandaus가되는 데 도움을 2백25만달러 성장과 사이에 그들의 사업을 2,500,000달러의 매출합니다. "모든 사람은 결혼 이야기를 들었다 사라 비스듬히,"로저는 말한다. 하지만 지금은, wedsafe 지배하고, 사고없는 대재 앙의 철자합니다.

Se le conmocion� a averiguar cu�nto realmente anteojos co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