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부러진 이빨은 이례적인 사업으로 이어질

사이먼 이야기 purchall

http://www.smilesavershungary.co.uk/

에 대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행을 치과 의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지 않는 잠재적인 고통스러운 경험을 기피할 것이다. 사이먼 purchall의 여행을 얼굴을 지잉 훈련 및 구강은 훨씬 여느를 제외하고, 영감을 준 획기적인 사업을 설정하려면합니다.

그의 이빨에 금이 purchall 자전거 타기는 사고와 그의 치과의 경우는 충격 £ 20000 이상 그에게 피해를 복구하려면이 필요합니다. 이외의 작은 옵션을 보였다 거기서 엄청난 치과 의료 보험 청구서를 지불 헝가리어까지 그의 아내, veronika, 제안된 그 일을 가져와 그녀의 기본 부다페스트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는 몇 예약에 대해서는 전 - 공산주의 국가에 대한 치과 갈 작동하지만 끝내,"purchall 회상합니다. "그 수준의 서비스와 전문 지식을 멋졌어. 나는이 모든 치료를 완료하기로 결정 및 저장에 관한있다 £ 16,000합니다. "

다시 제자리에 영국, purchall을 깨달았다 여행 그러한 잠재적으로 인정될 수 양식 사업의 기반을합니다. 이전 10 년간에 대한 an 그것 프리랜서, 그는 기업가가 될 인정하고 긴 - 열린 야망을합니다.

치과 간호사가되는 veronika와 자격이 부여됩니다, 그리고 명백한 후보로 번역은 협상을 제공합니다 헝가리어 치과 의사, 커플 결정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용할 수있는 기회해야한다.

에 대한 plumping 후 적당한 이름을 smilesavers, purchall 작업은 배열의 문제에 직면하게 비즈니스 해제를 얻기 위해 지상합니다. 여성 기업인 영국 - 초점 회사를 시작하기 넘는 많은를 씹고 - 헝가리의 요소를 추가 다시마를 떠난 여분의 2 중창을 철저하게 해결하는 우려가 있어야만합니다.

연구에 착수했다 purchall의 법적과 보험을 권고에 대한 정치적 파급 효과를 영국 치과 의사 환자, 운동뿐만 아니라 헝가리의 치과 의사가 어떤 자격을, 그리고 그들이 의미합니다.

다행히에 대한 purchall, 언제 형성에 헝가리 일간의 유럽 연합에 합류 smilesavers, 브뤼셀의 모든 나라의 자격 요건을 받아들이기로 결심을 요구하지 않고 더 이상 훈련을합니다.

"우리를 바라보며 보건국에 사용할 수있는 가격과 비교하여 무엇이 헝가리,"purchall을 설명합니다. "다행히도, 치과 시스템은 영국과 헝가리와 매우 유사합니다.

"우리는 법적 조언 및 계약에있어 치과 의사 그래서 우리가 거리에 그려진와 환자가 품위있는 수준의 서비스를합니다."

헝가리에 따라 여러 번 여행과 지배를 실행하는 purchall 다양한 클리닉 그도 인터넷을 통해 발견합니다.

"우리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헝가리어 치과 의사와 전문적인 조언을 많이 갔고,하지만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의 경험을 고려 좋은 치과 의사 무엇을해야한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사람들이 완벽하게 통신할 수 클라이언트를 강타합니다. 에 대한 힌트가되는 그 순간 우리는 누군가가 옳지 않다, 우리는 그들을 사용하지 않았합니다. "

purchall 자금의 비즈니스와 세트 - 최대 비용을 자신의 저축과 지속적인 노력에 전념하는 동안 veronika - 시간을 전체 벤처 기업 - 이동 그는이 실수를 인정한다 : "나는 아마 훨씬 이전 작업 멈췄어야했습니다 , 그것은 비약이 난 심하게합니다. "

커플을 자신의 은행에 대한 접근하고 조언을했지만 그것은 작은 금융 지원을 필요로 말해 자신의 지출이 상대적으로 작은합니다. 웹사이트 개발 비용, 잠재적의 최대 부담 purchall 의해 무효가 전문 지식이 그것을 허용 - 집안에서해야 할 일을합니다.

google 광고 단어는 당초 smilesavers 의해 publicised에도 불구하고 비용 purchall의 검색 조건이 필요합니다. 그러나이 웹사이트를 현재 위치에 좋은 페이지에서 순위가 제대로 사업을 허용하고 단어의 광고 비용을 삭감합니다.

또한 잡지 광고에 투자한 purchall 이후에 사업을 시작, 2003 년 출판물 등에 대한 선택 사가 greying가 타겟 시장의 신념을 smilesavers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홍보 회사를 고용 후 결과를보고 그가 - 결국합니다. smilesavers은 최근 몇몇 국내 신문에서 다루고있습니다.

"우리는 치료, 왜냐하면 우리의 목표 시장은 확장 검색, 그것은 나이 많은 사람뿐만 아니라,"purchall을 설명합니다. "라는 친구의 우리의 근무 웨스트 커뮤니케이션 - 우리는 그들을 고용 보험에 6 개월 그리고 우리가 거의 없다는 게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머리를 밖에서 울분 물리 왜냐하면 사람들이 아니었합니다.

"우리가하는 유일한 지금은 연락처를 그들은이오고, 그래서 그것은 확실하게 보람을합니다."

강타는이 거래하는 purchall 여러 개의 부다페스트 호텔과 아파트, 여행에 더 이상의 비용을 절감합니다. 당초 계획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사례를 참조 환자가 전체 헝가리, purchall 이제 단 2 개의 대형 부다페스트 클리닉 작품은 수요에 대처 수있습니다.

비록 계약 얘기를 방해로부터 얼마나 많은위원회는 추천 클라이언트를 만들었습니다 smilesavers 헝가리어 치과 의사, 전반적인 판매가 넘는 £ 600,000 작년에, £ 100 만 매출을 기대하고 향후 12 개월합니다.

고객의 번호가 로켓, 메시지를 표시 사업 계획을 대폭 확장하고 붙임성이 연도를합니다.

"우리는 메시지를 전달할 필요가 헝가리를 얻기 위해서는 치과에 대한 우수성의 중심,"purchall 말로합니다. "이라는, 우리는 우리 자신으로부터 소외 싶지 않아 영국의 치과 의사.

"우리는 더 나은 연결을 위조하고자 여기에 치과 의사 환자 그래서 그 사람이 우리에게 느낌을 완전히 편안하게 추천합니다."

Drug Abuse Home T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