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수하물 큰 시간 손실의 혜택

브라이언 오웬스 이야기

http://www.unclaimedbaggage.com/

이 scottsboro, 앨라배마, 브라이언 오웬스, 44, 할당 사장은 수하물을 저장하기 시작하여 1970 년에 그의 은퇴 아버지, 도일합니다. 할 수도있습니다 하나 저장소,하지만 그들이하는 1 백만 고객 팔아 1 년 이상의 벌리합니다. 할당 수하물이 바로 그것 암시 : 매장 판매 공항 수하물이 사라 할당합니다. 가 너무 많은 경우에, 소매 아울렛 시티 블록과 지금이 확장을 통해 전 세계의 방문자를 유치합니다.

오웬은, 그의 아버지는 1996 년부터이 회사의 음악을 구입한 및 감시 그것 성장 400%, 말한다 할당 항공 수하물은 주변 단독 긴 - 임기와 계약을 체결 미국, 아시아와 유럽, 보장이 그의 가게는 그 종류 중 하나. 또 증거가 그 단어 "휴지통"을 사용해야합니다 광범위한 위도합니다.

매년 수천, 수천 변덕스러운 가방이 결국 scottsboro - 구체적으로, 수하물 센터에 할당합니다. 비행기는 한 번 시도했지만 실패하고 여행 가방을 상봉 및 소유자 (항공사에 따라 다릅니다하는 하나의 과정입니다), 그것의 소유자는 보상을하고 가방을 판매하고 그 내용을 모두 -에 - ubc, 여행 가방을 구매하는 봐서 그리고 그들을 hauls 50000 - 스퀘어 - 피트 복합 시설을 scottsboro합니다. 거기에 정렬을 통해 직원 ubc 봉투와 그 내용에 선수야 전시실 (또는 그 중 몇 개는 : 다른 사람들이에게 자선 단체, 여전히 다른 사람 폐기), 어디로 볼 수있습니다 국민의 회원을 구입합니다. 그러나 진짜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구매, 어, 잃어버린 물건? "우리는 사람들이있을를 저장소로 1 백만에 이르는 주변은 올해"라고 말합니다 브라이언 오웬스, ubc의 소유자, "미국과 30 개국의 모든 상태를합니다. 이것은 종류의 봉투에 손실된의 메카합니다."

오웬 스의 아버지를 시작 ubc 1970 년 이전에 임대 주택, 낡은 트럭을 빌려, 그리고 300 달러짜리 대출을합니다. 오늘의 센터가 약 7000 새 항목을 매일 매일, 그리고 오웬 스에 의하면 인간을 충분히 얻을 수도없는 것 같아요. "그건 보물 사냥,"라고 그는 말한다. "매일 매일이 크리스마스처럼 여기 - 우리가 결코 우리가 찾아 알고있습니다. 지난주을 찾았 28 - 1000 - 달러 테니스 팔찌와 한 - 점 - 6 - 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합니다. 끊어지는 약 - 사람 막대기로 장식된 머리를 위축과 니콘의 카메라는 우주 왕복선합니다. 년대 80 년대 구찌 가방은 우리가 잘 - 여행을하는가 거슬러 올라간다 채워져있다는 점이 1500 기원전 유물을 발견하고 한 번 f - 16 전투기의 유도 시스템에서 부서의 충격 사건에서 미국 해군합니다. 그것은 '라는 극단적인주의 사항을 처리할 - 나는 내 몸무게를 상당의 황금합니다.' "ubc 보낸 그 위로합니다.

????????
Free International Ca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