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예고편에서 물이없이 자신의 사업을 실행

웬디 스토리 http://mainebalsam.com/ newmeyer

웬디와 그녀의 남편 잭 동쪽에서 이동 브 런 즈윅, 뉴저지의 꿈을 메인 건물로 1979 년에 자신의 홈을 가질 수 있도록 단순하고 자연적인 삶합니다. 웬디, 다음 24 일 대학에 돌아와서도의 최신 방법을 연구 농업의 새로운 생활에 들어갑니다 때문에 "그것은 우리가 생각했던 우리가 왔을 때 우리가 할 올라와있습니다."그들의 희망을 이끌 자체가 단순히 - 충분한 생활 합니다. 선수야 그것을 그녀는, "우리는되고 싶지 않았 큰 농민합니다."현실, 그러나,이 쉽지 않습니다.

그들은 여러 사업에 뛰어들어 첫 -부터 판매 크리스마스 트리, 독일어 목자 번식, 재배 채소와 나물 - 모두의 성공을 제한합니다. 을 절약할 수 있고 그들에 살고 "아주 원시적인 조건"에 - 다운 낡은 트레일러를 실행하지 않고 전기, 전화 또는 흐르는 물에합니다. 소나기에있는 헬스 클럽 the newmeyers 데려 때로는 연못에 데려 무스에 뛰어드는 브룩을 통해 실행되는 토지를 비누합니다.

어쩔 수없이, 잭부터 시작했다 목재의 수확 및 판매 백십일에이커의 토지합니다. 잭 샀다는 전나무와 전나무에 대한 사용을 줄이고 불도저 펄프합니다. 웬디을 만나는 폐기물의 모든 나무 - 수확 과정에서 만든이, 곧 깨달은 그녀는 그녀의 활용 능력과 광범위한 교육을 전문 재봉사 건조 허브와 꽃 두 번째 유리한 항목을 생성합니다. 그들의 저축, 그러나, 거의 고갈가도 $ 700 필요가 주문 슈레더 (심장의 작동)가 희생합니다. 그녀의 할아버지 a 만달러 상속되는 데 도움을 누구 패밀리 조수의 난관 세상을 떠났다.

그녀의 진출을 시작으로 웬디의 상처 점포의 판매 사업을 봉선화 봉선화 전나무 향 공장을 현지합니다. 아주 공교롭게도이 책을 읽고 그녀는 아메리카 원주민을 처음으로 사용 봉선화 많은 다른 구제 수단에 대한 약초 나무로합니다. 긴 - 상임 이익을 그녀와 함께 나물 "그것이 날 흥분으로 생각을 해 [balsams]을 다른 방식으로"라고 웬디합니다. 그녀는 공급 업체가 공장을 향을 선물로 쑤셔 분지 베개를 사용했을 봉선화 전나무합니다.

그녀는 그녀를 발견 봉선화를 원하는 다른 클라이언트와 같은 제품을 장식 베개, 발관리 및 기타 의해 - 제품합니다. 한 클라이언트, 분기별 허브의 게시자가 구독하는 웬디를 웬디는 행복을 발견합니다. 이 고객이 구매하는 웬디 공장 소모품 및 향 베개에서 떨어져 베개를 가져와 마시는자는 봉선화합니다. 게시자 사람을 필요로 봉선화 베개, 유료 웬디 1.75달러 1 파운드, 1 파운드에 비해 0.07달러 향 공장을 지급합니다.

웬디 다음 캠페인을 시작 우편물을 보내는 전국의 300여 업체 타겟 메일을 허브 요구 봉선화 그녀에게서 그들을 구매합니다. 의 반응은 인상적이었다 : 125 주문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의 분지는 그녀의 유일한 제품 전나무 봉선화합니다.

그러나, 웬디 깨달은 그녀를 놓치지 않을 작성 바쁘게 주문을 원시 년 봉선화 - 회전합니다. 그 후 봉선화의 잠재력을 봤다 베개, 그리고 왜 아무도 만드는되기 시작했다 좋은 베개, 봉선화를 제공하는 상점에서만 그녀는 일반 베개 생산합니다. 메인 주 관광 산업의 그녀는 생각으로 매년 약 10 백만 명의 방문자 수가 큰 시장을 대표하는 제품의 상태와 같은 토산품 봉선화 베개합니다. "나는 단지 작은 조각의 파이,"그녀는 말했다.

"어느 날 아침, 잠에서 깨어로 'bfo'(이 건립 플래시의 명백한), 그게 최대 나에게 있도록하는 '친절'베개! 실력과 관심 분야를 사용하여 나는 그때까지 개발된 어떤 상관 관계를 서로가 한명도없는 듯, 난 내 회사에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1983 년 열린 메인 봉선화 제품 전나무, 생산과 선 장면을 메인 봉선화 자수 베개들을 전나무합니다.

성공을 쉽게 오지 웬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기꺼이 포용과 도전의 어려움에 직면 - 불명의 거의 모든 마케팅 자본을 시작합니다. 로 표정 위로, 그녀는 "나는 그런 말 할 수있는 장소를 잃고 난 아무것도 없었어. 내가 살아있는 매우 저조한하고, 내 남편은 결혼 생활에 문제가 그래서 그는를 지원하는이 날 수없습니다. "

그녀는 그녀를 집으로 함께 바느질을 시작 재봉틀 실크 - 상영 섬유 베개 그래픽 아티스트가 그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녀는 그들을 자신의 향기를 채워 말린 봉선화합니다.

그녀의 봉선화를 판매, 그녀의 상태를 횡단 일주일에 이틀 정도는 냄새가 베개를 트렁크에 부하 크리스마스합니다. 그녀는 문 -이 - 문 접근 묻는 점포의 상태를 여행 운반면 그들은 기꺼이 그녀의 상품을합니다. 웬디에 따르면, "초기 고객의 경로를 내 문을 못 이길… 나는 그들을 찾아 데이트를해야합니다."개인적으로 감기 - 통화에서 "최고"각 마을 상점에서, 그녀는 그녀를 보여주지 베개, 싶지 않을 아니라고 어느 누구에게도 기회를 제공하기 전에 그녀는 어떻게 볼 수있습니다.

그것은 소모적인 작동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긴 시간과 어려운 웬디의 영혼을 억제 않았을 시작합니다. "나는 하루에 8 시간 작업은 단지 : 나는 18 시간 동안 일하다가, 아니면 심지어는 하루에 20 시간합니다. 1 년 내 기억 오후 4 시에 깨어있는 살때 및 노동의 아침 식사를 자정까지 taking 나누기에만합니다. 나는 거의 모든 깨어있는 시간 일하다가 이와 같은 다양한 작업을합니다. " 뒤 불과 2 개월, 그녀는 그녀는 올바른 사업 결정을 알고있다. 그녀의 제품 라인은 매우 제한하면서, "나는 나의 가족과이 이미 지원하는 사업은 전진을 계속 할 수있게도합니다."상점 소유자, 누구 아저씨일 제품에 다른 상점, 그들을 잘 공급 그녀에게 전화하기 시작합니다. 제 3의 달, 웬디 직원을 고용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첫 번째 명령을 입력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제품 라인 확대 도입 그녀를 위해 더 많은 디자인 박제 베개, 그리고 메인 이외의 고객을 찾고을 시작합니다. 169 상점 판매하고 그 해에 그녀는합니다. "

웬디는 실험을 통해 년간의 무역 쇼, 카탈로그 판매, 홈쇼핑 QVC를 네트워크에, 그리고 많은 다른 도로 그녀의 제품을 홍보합니다. 그녀는 최근에 집합 -를 웹 사이트에서 그녀의 시장을 넓힐 딥 인터넷에 도달 범위 및 소매업을합니다. 그녀의 세계 아울렛 점포와 그녀의 직원들은 이제 4400을 초과 ~ 12 증가합니다. 전나무 제품의 판매 봉선화 메인 50만달러 1 년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메인 주에 대한 첫 년 동안은 매우 어려운합니다. 농촌 지역의 생활에서 격리, 외로움과 빈곤의 최대 장애물이 그녀의 인생을 증명합니다. "그러나 우리 부모님이 나에게 아주 좋은 자기 - 이미지와 자신감을합니다. 이 방향에 합격하고 있기 때문에 일단이 있었다 돌아갈 수없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자질을 갖게되는 크레딧 여자가 중요한 이유는 그녀의 성공을합니다. "여자, 첫째, 노동자는 매우 정력합니다. 우리는 아주 검소한 자연, 그리고 불평 없다. "그녀의 초기 접촉은 거의 모든 여성, 누구에게 증명 매우 온화합니다. "이것은 좋은 것, 격려가 부족하기 때문에 남성합니다. "그녀의 남편은 오랜 시간 동안 그녀의 비판이 예상 그녀가 실패합니다. 대신에 그녀의 남편의 진흙탕에 대한 지원 부족에 실망에서, "나는이 훨씬 더 결정에 성공합니다."오늘, 그녀의 남편이 잭은 그녀의 거대한 창고 역할을 건설 회사의 본사와 그녀의 원시 제품 관리자 역할을합니다.

그녀의 최고의 기업가가되는 기쁨을하지만, 그녀를 도울 수 있다는게 지역 사회 유래합니다. "나는의 지원에 대해 좋은 느낌으로 나는 내 커뮤니티를 제공할 수있습니다. "그녀와 관련 이야기 중 하나의 그녀를 위해 일하는 여자, 데니스합니다. 또한 데니스의 어머니 웬디 이후 직원의 소녀 8 년간 그 후 노인, 불평을하는 시간이 많지 않았을 재생 그녀의 어머니와 그들의 어머니를 위해 일하 이후 웬디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느낌은 죄송합니다"라고 웬디, 전까지는 어린 소녀는, '하지만 그녀는 단지 내 새 신발을 샀다! "원 다수 수상 및 포상 이후로이 회사는 그들의 지역 사회 경제에 미치는 영향합니다.

오늘, 그녀는 자원 봉사자로 대화를 클래스를 다른 새로운 중소 기업 소유주, 공유 그녀의 경험과 지혜를 획득합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난 매우 고무, 왜냐하면 나는 교사와 유형의 경험은 모든 종류의 문제가 종사합니다."그녀 메인 어드 바이스를 기업가? "결코 포기합니다. 이 결정합니다. 당신의 얼굴을 종료 때 문에, 저기에 창문을 열어합니다. ' 그녀는 이와 같이 강조하고 유연해야합니다 : "사람은 자신의 모습을 고정 정신적으로 설정에 실패합니다. 유연해야합니다. 당신은이 적어도 3 보험 - 계획, 그럼 무슨 일이 생긴다면, 당신은 계획대로을 받았어 "

웬디 아직도 갈 길이합니다. 그녀는 새로운 시설을 만들 계획이다 그녀를 늘릴 수 있도록 생산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목표 지금은 다른 사람이 그녀의 삶과 그녀의 사업간에 균형을 조절할 수있습니다. "잠시 동안, 나는 시간을 근무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너무도 열심히 그리고 장미의 향기 - 아님 봉선화!"

Trashbag Million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