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케우치 겐지 이야기
http://www.hit-air.com
켄지 타케우치 매일 아침 Mugen Denko, 그가 나고야, 일본 년에 설립된 전기 서비스 회사에 자신의 차를 운전하는 데 사용되는. 1994 년 어느 날, 그는 길을 따라가 오토바이 사고 목격 : 기수가 공중으로 날아와 하드 지상에 착륙했습니다. 질문 타케우치의 두뇌가 침수 : "만약 그가 가족? 어떻게 그의 부인이나 여자 친구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그리고 한 다음 10 년 동안 그를 선점 것이다 : "내가 어떻게 오토바이 사고로 사람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오토바이에 에어백 안 것이다. 모든 후, 두사 람 이내까지 사고로 자신의 바이크에서 가을. 다케우치는 상단의 신체에 미치는 영향 및 교통 사망 사고로 심각한 부상의 90 % 원인이되므로 바느질에 관한 오토바이 에어백 재킷을 알았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어떻게하기 전에 기수 포장 조회수가 급증하게?
그러나 그 도전, 친구가 스쿠버 다이빙 가라고 초대를 숙고했다. 다케우치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친구의 비정상적인 조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빼서 그 때, 응급 팽창하고 표면에 부표 증가가 발생할 것이라고 열쇠 고리했다.
다케우치 회사는 1996 년에 최초의 프로토 타입 자켓 내장. 최종 생산 버전과 마찬가지로 그것이 비정상적으로 자동 핀 바이크 재킷을 연결 강제로 자사의 소켓에서 가져온 안에서 에어백했다. (하나의 터치 릴리스 버튼을 두사 람은 가방을 팽창하지 않고 자신의 오토바이를 얻을 수있습니다.) 그러나 다케우치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공연 오토바이, 자전거 제조 업체들이 그와 그의 발명은 회피했다. "그들은 재킷 오토바이를 탄 사람이 기억이 위험하다고 생각했는데,"고 말했다.
Undeterred, 다케우치 1999 년 Eggparka 이름 아래 일본에서 재킷을 판매하기 시작, 2001 년 그는 태클 브랜드 에어 relaunched. 오늘 Mugen Denko 에어백의 16 스타일 - 약 $ 270에 대한 아시아, 호주, 유럽, 남아메리카 회에서 오토바이 재킷과 조끼를 갖추고 판매하고있다. (제품 책임 법과 미국의 걸림돌이되었습니다.) 2003 년 일본의 Ibaragi 현 경찰 조회수 채택 에어 조끼는 오토바이를 강제로, 그리고 브라질의 오토바이 진 올린사람 Azevedo, 누가 7 2005 년 파리 - 다카르 랠리 완료 , 히트 에어 자켓 사용자 있었다 레이스했다.
에서 총 매출 조회수 - Air Products는 150 만 달러, 2005 년 대한 도달, 그리고 다케우치 안전 제품에 자신의 관심을 못하게했습니다 : 현재 자전거, 스키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여분의 보호에 노력하고 스케이트를,뿐만 아니라 의료 구조 인사. 하지만 그는 조회수로부터받은이 평가 에어 구매자의 보물이야. 일본 문자 하나를 행복하게 고객의 보고서로서, "내가 죽었어야."
Como fazer um milh�o de d�lares por ano vendendo Ecossistemas In A Bot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