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펜실베니아에서 엄마가 만든 단일 판매 즐겨찾기 온라인 생활

다이앤 Waltman 이야기

http://www.creativebookmarks.com/

내 사업을 설계하고 결혼식 호의, 비즈니스 프로모션, 비영리 단체, 공휴일 및 기타 특별한 경우 또는 프로젝트에 대한 북마크 라미네이팅. 내 컴퓨터에, 고객이 뭘 원하에 따라 그들을 디자인합니다. 그러면 내가 그들을 얇은 판으로 인쇄.

내 창의성을 표현하는 방식 때문에 재미와 낮은 투자가 필요한 것이라고 나는 북마크 사업의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광범위한 발 수술을 내가 몇 년 전, 그리고 내 사무실을 직장을 그만두고 내 담당 의사와 난 직장을 3 년 이상을 해주겠다고했다. 내가 뭔가를하면서 회복했다, 그래서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해 조사하기로했다 알았어요. 내 경쟁을 연구하고 손수 만든 책갈피를 파는 한 웹사이트를 발견했다.

한 주 내에, 1999 년 3 월, 내가 사업을 시작했다. 후 웹상에서 내 아이디어를 연구, 지역 사업가 공급 회사에 나가고, 내 공급의 대부분을 - 라미네이팅 기계, 얇은 조각과 종이, 잉크 및 특수의 시트 소프트웨어를 구입했다. 그럼 난 내 웹사이트를 잡은 것. 나는 또한 내가 뭘 법적 내 사업을하는 데 필요한 파일의 양식을보고 내 상태가 규정을 확인했다.

난 내 자신의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 웹 디자인을 연구하고 배웠, 웹 호스트를 발견하고 그래서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있는 상인 계정을 선보였다. 그럼, 저는 온라인 비즈니스 시장을 할 준비가되어 있었고 - 아마 가장 중요한 단계.

난 시장을 대상으로 몇 가지 가능성을 시작했다. 나는 나의 북마크 멋진 결혼식 호의를 만들 것이라고, 그래서 결혼 웹사이트에 연락해서 내 홈페이지에 내 주간 뉴스 레터에서 무료 광고 또는 무료 링크에 대한 대가로 몇 가지 목록을 내 비즈니스는 걸 알았습니다. 또한 다른 사이트에서 구인 광고에서 온라인 광고 및 뉴스 레터와 검색 엔진에 등록했다. 검색 엔진의 배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게시물에 전단지 지역 신부의 설계되었습니다. 내 마케팅 노력의 대부분은 무료했다.

Surf ind�stria tecnol�gica enfrenta dile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