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아무것도에서 밖으로 시작한 백만장자, 부 III

http://www.posworld.com/

회사명: POS 세계 Inc.
Location: Atlanta
Estimated 연간 판매 양: $10.8 million
Description: 판매 시점 온라인 소매상인

그것이 용인 관리 회사를 위한 매니저 POS 분야에서 작동 사랑한 이것은, 그러나 그의 닥터가 직업 전환을 추천했다 그래서 강렬한 일 시간까지 밖으로 점화해 이었다. 영수증 인쇄공, 현금 서랍, bar-code 스캐너 및 다른 POS 품목을 위한 전매자 가격 설정을 가진 카탈로그를 읽고 있는 동안, 뿐만 아니라 포악했던 거기 POS 기계설비를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것을 아무데도 위한 것인 이윤폭인 Bushey가 깨달았는, 1 일, 또한. 그의 시각: 최종 사용자에 이 품목에 공정한 가격 설정을 제안하는 온라인 시장을 창조하기 위하여. "나는 POS의 작은 골짜기이고 싶었다," Bushey를 말한다.

"나는 절약할 것이다 십센트가," 없었다 그의것에서 1999년에 POS 세계를 시간 떨어져 집에서 시작하고 있는 동안 그의 풀타임 일에서 계속하 Bushey를 말한다. "이었다 실제로 비용 개시." 일찍부터, 그는 납품업자 관계를 수립하고는과 웹사이트 개발하기에 집중했다. 그의 형제 짐은 손잡이 웹사이트 정비로 그의 아파트로 움직였다.

1개의 투자--음성 메일을 가진 상한 Nortel 전화 시스템--비록 Bushey가 각 부 요청을 취급했더라도, 손님에게 직업적인 심상을 선물했다. 그것은 작동하는 것을 보였다--2001년에, 과민한 물자를 포함할 로스 알라모스 국립 연구소의 하드드라이브가 놓칠 갈 때, 품목 추적 기술에 권고를 위한 POS 세계를 접촉했다. "나는 그 때 우리는 진짜로 존재가,"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무실로 움직이고 2000년에 그의 첫번째 직원을 nonfamily 고용한 Bushey를 말한다.

대부분의 고객은 POSWorld.com를 통해 사업한다, 그러나 또한 사무실을 방문해서 좋다 또는 외침 in. 고객은 많은 운 100 회사, 미국 연방 준비 위원회, Lockheed Martin 및 미국 법정 체계를 포함한다. POS 세계는 자동 ID, 창고 가동 및 생물 의학 분야로 확장하고,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로 회사의 기계설비와 조화하여 소매 관리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기 위하여 파트너가 될 것이다.

MySpace? ?? ??? ?? ???
Thc Tes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