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미국 코미디언 크리스 록과이란 사이에 숨겨진 링크에 노출

제이미 마사다 이야기

http://www.laughfactory.com/

1977 년, 다만 14 세, 제이미 마사다 할리우드에서 혼자 발견합니다. 기본이란, 그 누구와 통화에만 페르시아어 몰랐다. 미국의 프로듀서로 약속을 돌볼 사람이 그 성공의 기회가 그에게 그를 포기합니다. 그의 부모는 그에게 $ 850에 오래 전에 사라지고, 아파트 관리자를 마사다에서 찍은 사람을 배려 소파에서 잠을 그를합니다.

그래서 마사다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중 하나가 미국의 인기 코미디 impresarios합니다. 채용을 통해 자신을 지원 코미디 점포에서 일련의 선셋 스트립에 홀수, befriended에 의해 마사다는 그룹의 현지 만화책합니다. 그것은 여기에 알았는가 좋은 농담의 리듬에 대한 본능을 파악하고 그의 재능을 연마합니다.

그의 즐길 코미디 일단 발견하고 그것을 제외한 모든 우발적인 경력 경로를합니다. "만일 될 수있을 식기 세척기 그리고,"라고 그는 말한다, "나는이 최고의 식기 세척기를했을합니다."

오늘, 마사다 선셋대로 할리우드의 주력 공장에서 웃음이뿐 아니라 성공적인 - 주택과 포장을 지난 25 년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영향력을 증명하는 이유 중 하나를 코미디 재능을 전국합니다. 제이미는 웃음 공장의 마사다 상승을 변경 산업과 같은 준 크리스 록합니다.

그의 왕국을 구축 코미디, 마사다의 일부가 신랑과 전시 산업의 최대의 이름을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경제학의 사업을하는데 도움이 유료로 변경합니다 만화의 모든 작업을 추진 다양성을 돕고 그들의 계급, 그리고 발견 크로스 오버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수익 채널을합니다.

"제이미는 그의 클럽의 성장은 정말 정말 열심히 사업,"라고 말합니다 코미디언 밥 Saget이 (가) 전 스타의 시트콤 풀 하우스, 사람은 25 년 동안 알려진 마사다합니다. "그는 좋은 계기가에 대한뿐 아니라 재능있는 사람을하지만 그 사람은 항상 사람을 돕는합니다." Saget이 (가)의 최대 - 이름을 밝힌다는 사실을 코믹 수익도 자신의 - 크리스 락 공연 불과 몇 일 후 오스카를 호스팅하고있습니다 -이 클럽의 소유를 입증합니다.

"내가 웃음을 수행할 공장, 처음으로 나를 위해 같은 느낌"라고 덧붙였습합니다. "그는 언제나 나를 정말로 잘 처리, 그리고 최고의 공간을하는 것이 중 하나 서 -을합니다. 마치 작은 음악당합니다."

그 성공을 피할 수없는왔다 확장합니다. 단지 작년에, 그의 최신 마사다 개설 장소가 복잡한 다단계 사백오십만달러 뉴욕의 타임스 스퀘어에서, 그리고 제 3 클럽,이 롱비치, 캘리포니아, 6 월에가오고있다. 다른 많은 성공적인 기업가 될 사람은 업계 표준의 - 소지자, 그 얼굴을 도전 : 건축시 희석하지 않고 그 자체 - 만들어 명성 중에서 최고의 브랜드는 현재로 간주합니다.

1979 년, 겨우 20 살 때, 마사다 만달러 대출을 사용하여 생산에서 친구가 그의 지금 - 주력 클럽을 엽니다. 대부분의 시작, 마사다 식별 번호를 자신의 전선을합니다. 우선,이있었습니다 지불합니다. 당시, 대부분의 작업을 -과 - 오는 출연자의 노출 간단합니다. 그러나 분할 문을 항상 영수증 마사다 경우에도별로 없었를 분할합니다.

다음과 같은 그의 개방 밤, 마사다는 저명 인사 리처드 프라 이어 그는 그의 몫을 : $ 2.50합니다. "라고 그는 100 달러짜리 지폐를 주머니에서 꺼내와 줬으니까,"마사다 회상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지갑보다 더 큰합니다."

또한 그의 무대를 간과 마사다 목소리를 개설합니다. 1980 년대 초반, 로스 앤젤레스가 코미디 클럽에서 지배적인 저장소 및 즉석합니다. 대부분의 간판 이름이 백인 남성합니다. 아프리카 - 미국의 사이 마사다 인재 육성 ( "우리는 검은 팩,"라고 그는 말한다), 라틴 아메리카, 그리고 여성 만화책, 그의 클럽을 차별하는 방법으로 다른 장소에서 재능을 모두에서뿐만 아니라 수영장과 청중을 확장합니다.

첫날부터, 그의 경영 철학은 남아 간단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웃음을하길 원한다"라고 그는 말한다. "나는 무슨 일을하는지 믿고 즐길하는 경우, 그 돈이 따를합니다."

마사다가 작은 광고, 단어 대신에 의존하는 크로스 오버 -이 - 입안과 공동체 정신의 스펙트럼을 포함하여 웃음 공장 분, 하루의 일과를 공군에 라디오 명소가 클럽의 쇼 ~ 240 프리미어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시장과 1천9백만명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합류한 그는 닉 밤에, 그의 뉴욕 클럽으로 배경을 사용하여 네트워크의 재미있는 엄마가 경연 대회합니다.

마사다는 그의 서해안하는 동안 클럽이 수익성이 수년 동안, 새로운 타임스 스퀘어 경기장, 그는 청중에 대한 의식을 늘리는 거의없습니다 웃음 공장에 익숙하지로 이름을합니다. 빅애플 온 마사다의 큰 부분으로 진출의 결과로 줄리아니 전 시장의 초대장 사람의 눈을는 새로운 사업을 장려 9 / 11 테러 공격합니다. "나는 생각, '예, 뉴욕이 필요 웃음,'"마사다 말한다.

에도 불구하고 최근의 확장, 마사다가에 관심이 없다 웃음을 빠른 속도로 배포 공장, 그의 브랜드를 약화 수 있다고 믿고있습니다. "나는 너무 많은 제공합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제이미 폭스와 크리스 터커 파트너가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러나 나는 아주 특별한합니다. 싶다 장소에 갈 어디 있는지 확인이 성공적으로 수행됩니다. 나는 맥도날드를 같이하지 않으 프랜차이즈합니다."

이외에 운영 그의 클럽, 만화책 마사다 명단을 관리합니다. 과거 클라이언트와 dangerfield 로드니 wayans 형제 자매가 포함합니다. 그는 또한 생산 역할을 텔레비젼 고문과이 폭스의 만화 같은 코미디 스페셜 라이브합니다. 이런 움직임 사이에 파이프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만화책과 기회, 그리고 더 향상시키는 재능을 웃음 공장의 온실로 상임합니다.

웃음 기반으로 사업을 계속해야 그들이 오게 뜻합니다. 비록 그들의 신생 년간 많은 큰 이름을 보냈다 그의 스테이지, 신규 마사다 지속적으로 육성합니다. 매주 화요일 그는 각종 개방형 - 마이크 밤, 그리기 만화 전세계의 후보합니다. 그리고 그 후 마사다 개별 의견과 조언을 제공합니다.

사업에 대한 약 30 년, 마사다은 본능적인 이해를 개발했습니다 재미있는 무엇입니까 -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어떤 관객 재미있는 발견할 것이다. 루틴은 그에게 웃음을 경우에는 영리하고, 위험을 감수할 용의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때로는 네가을 잃게 될 거예요"라고 그는 말한다. "그건 관객 사람있다면 그들 등급을 결정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장소 제공합니다. 참을 수 없어 그들의 재능을 대한 크레딧을 확보합니다."

자신의 hardscrabble 후 시작, 부드러운 장소를 마사다이 필요한 이들을 유지 관리 - 그리고 코미디에 도움을 사용합니다. 매년, 그는 추수 감사절과 휴일 저녁 식사를 제공 투쟁 배우들과 코믹합니다. 그리고 1984 년 이후, 그는 웃음을 실행합니다 공장 코미디 캠프, 어린이 로스 앤젤레스에 불이익을주고있는 기회를 자신의 일과를 보내고 16, 토요일과 멘토 같은 작업을 degeneres 엘렌합니다. 올 여름 캠프에 그는 뉴욕을 시작합니다.

산업 발전은 지난 몇 년 동안 본 마사다, 그러나 아마 그 무엇이 자기의 가장 큰 변화는 클럽의 청중를 기대합니다. "그때부터, 그들의 큰 이름을 무대에 온것은"라고 그는 말한다. "자, 이제 중요하지 않아. 그들은 그들이 알고 있기 때문에 좋은보기들을 볼 수 있겠다."

Est�n organizando puede hacer usted $ 100000 m�s ric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