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대머리 예쁜 가요?

릭 Mikles 조 Acebal

http://www.idealimage.com/

지압 릭 Mikles, 49 조 Acebal, 48, 그들이 머물 힘을 가진 레이저 머리 제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있을 것을 감지 했죠. 머리를 영구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모든 후, 프로세스가 35 아래의 사람들에게 위로 가기 nonsurgical 화장품 절차입니다. 2005 년, 이상적 이미지의 매출 5 천만 달러로 지난해 8 백만 달러에서 자랐어.

공동 설립자 이상적인 이미지를 판매했다 체인점을 하나 하나에 의해 2004 년부터. 당장 영리 대신 전체 팩을 껌 씹는 개별 스틱을 판매하는 것 그 방법 ","Acebal있다. 탬파 기업이 곧 클러스터의 전략을 동시에 다수의 매장을 열고 프랜차이즈 요구 - 마케팅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전환.

전 학교 친구 프랜차이즈 약 75 만대의 전화 번호를 두 번 기대이했다. 회사 단위 6 25 중고로 성장할 것입니다. 대머리 정말 아름답습니다.

미디어 이상적 이미지의 높은 비용이 무려 25 %의 매출의 30 %입니다. 그것은 5가 TV와 라디오 관광 명소 및 마케팅 자료 생산할 수있는 사람은 창조적인 부서이다.

회사 않는 광범위한 시장 분석 및 인구 통계 학적 연구. 그것은 어디에 위치 장소에 그것을 말해 소프트웨어를 썼습니다. 단지 인구 조사 데이터를보다. 그것은 습관 및 기타 자세한 내용 및 구입에 초점을 맞추고 Arbitron의 TV 시청률을 사용합니다.

"우리가 알고 어디에 그들은 밖으로 그들이 무엇을 끊지 않는다"Akers했다. "하지만 그건 정말 판매 구매 미디어 커버 오픈 점을 중요합니다."

위치를 열어, 회사의 인프라에 많은 하드웨어에 자사의 수제 독점 병원 관리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20 만 달러 떨어지는 보낸다. 그것은 상세한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독자적인 금융 그룹을 관리합니다.

The Millionaire encre Refils

Selfstorage 생각에 빛나는 트위스트

김 악타르 스토리

http://www.garderobeonline.com/

김 악타르 일반적인 문제의 전형적인 뉴요커했다 - 그녀의 모든 옷을 너무 작은 옷장 공간. "나는 뉴욕에서 20 년간 살았 었 잖아요,"그녀는 말한다. "당신은 항상 우주에 대해 불평하는 거요." 그녀는 고유하지 않은 그녀의 처지는 알고 - 많은 전문가와 fashionistas의 옷장 공간을보다 더 디자이너의 옷을 입고 있죠. 매년 봄에서 겨울까지 그녀의 옷장을 전환하고 그녀를 저장할 시즌 의류 로컬 드라이 클리닝과 함께한 대규모의 노력도 지쳤다 악타르 그녀는 그녀의 물건들을 어디에 저장할 수 있고 그들이 좋은 상태로 유지 쉽게 액세스할 집을 갖고 싶었다.

없음 그 욕망의 Garde 로브에서 태어났습니다. 악타르, 생각으로, 트라이 베카 '다락방 임대 약 20 만 달러 그녀의 자신의 돈을 투자와 그녀의 옷을 스토리지 서비스 시장을 시작했다. $ 225 한달 들어, Garde 로브 것입 사진, 카탈로그 및 매장 의류 및 액세서리 고객의 전문가와 유명 인사로 사교계에 이르기까지했다. 몇 가지 클라이언트 뉴욕 밖에서 살고 있지만 비즈니스 여행에 대한 뉴욕시의 스토리지를 필요로합니다. 악타르 그 후 안내인 - 24 시간 / 7, 옷, 고객의 가정이나 맨하탄 호텔 방에서 90 분 이내에 전달됩니다 그녀의 서비스를 모델링.

의류 스토리지뿐만 아니라, 악타르 가죽 각 여자 35 클라이언트의 제공뿐만 아니라 안전한 온라인 의류 포트폴리오에 그의 혹은 그녀의 옷장 카탈로그 행. 악타르 의상 및 이미지 컨설팅뿐만 아니라, 재봉사 및 수리 서비스와 서비스가 완료됩니다. "우리는 사치로 시장 상황이 좋지 않다"악타르, 누구의 판매는 현재 6 개의 숫자에있다. "뉴요커 들어, 실용적인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자신의 가정에 여분의 공간을 제공하고있습니다."

Fixing Feuerwehrleute Boots As A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