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녀석이 안테나 공을 판매해 백만장자가 된 방법.

http://antennaballs.com/

Jason 벽이 그것을 보기 때문에, 성공은 공이 있는에 관하여 전부 이다. 1998년부터, 벽은 끈목과 계속 모자에 행복한 얼굴, 8 공 및 카우걸 완전하 조차에 상부 제거 차 안테나이다. 벽은 에서 개념 Inc. 의 달 당 500,000 이상 주문 안테나 공을 제조하는 Antennaballs.com의 뒤에 회사의 대통령 그리고 CEO이다.

, 캘리포니아 Glendale에서 기초를 두어, Antennaballs.com는 것에 그것의 성공을 "남자" 빚지고있다: 잭. 벽은 회사를 밝힌 1997년 중반에 있는 Jack In The Box fast-food 광고 방송을 보기 전에 시작된 그것은 전부 3이상 백만개의 안테나 공을 판매했었다. 기회를 느껴서, 벽은 그가 관통할 것입니다 자동차 부속용품과 참신 공업을 생각한 약간 디자인 이 떠올랐다. 디자인은 찔렀다.

구내 주유소를 통해서 4백만개의 공 및 편리점을 판매한 후에, 최근에 몇몇 중요한 국민 계좌이라고, AutoZone, 원형 K와 월마트를 포함하여 도착하는 벽으로 막거든, 그는 보편적인 스튜디오와 허용 거래를 협상하고 있다. 1999년 동안 $1.15 백만의 판매로 (1 년 그가 그의 사업을 시작한 후에), 벽은 그의 일박 성공에 적시를 돌린다. 나중에 6 년, Jason 벽은 억만장자이다.

그러나 전부 쉽지 않았다. 첫째로, 1999년 Coolballs.com에서 - DDS, Co. 의 자기를 의지하는 Systems, Inc.의 부분은 Wally 공, L.L.C., Jason 벽 및 에서 개념, Inc에 대하여 소송을 제기했다. Coolballs'(R) 소유 안테나 공에 관하여 근원의 수정한 불평 추정된 저작권 침해, 틀린 지적 및 불공정 경쟁은 디자인한다.

문제점이 단호한 HappyBalls.com, 안테나 공 toppers의 온라인 소매상인, 및 에서 개념 의 Inc., (www.AntennaBalls.com), 개발자이곤 및 주문 안테나 toppers의 분배자 후에, 2006년의 1월에서 연합부대 계약을 알렸다.

"이 연립 완전한 적합,"는이다 Florida-based HappyBalls.com의 Jeremy 선반공, 창시자 및 소유자를 말한다. "우리의 웹사이트 유일한 500를 이월하고 수집 가능한 안테나 toppers는,"는 선반공을 밝힌다. "이 공동체정신 미국에 있는 창조할 것이다 가장 큰 안테나 공 제조와 배급 회사의 한을."는

"당신이 도로의 아래 몰 다음에, 사람들의 안테나에 보기," 얼마나 많은 안테나 공이 거기 밖으로 있는지 말한다 선반공을, "당신은에 깜짝 놀라게 할 것이다. 효과적인 광고 방법을 찾아 회사는 안테나 toppers의 값이 싼 것 고려해야 한다," 그는 말한다. "그것의 첨단, 조합 76에 4백만 안테나 toppers를 해마다 판매하고, 당신이 그들의 안테나 toppers 중 하나를 본 경우에, 일되는 그들의 광고문 -와 잘 작동했다. 이것은 그것의 최상에 바이러스성 매매이다," 선반공은 말한다. "당신은 4백만개의 안테나 공으로 다만 1개 30 두번째 텔레비젼 광고 보다는 훨씬 더의 맞은편에 당신의 메시지를 비용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다. 전세계를 위해 보기 위하여 간다 어디든지 당신의 고객 및 잠재력 고객은 그들을 가진 당신의 광고를 나른다 - 당신의 제품 서비스의 일정한 신호는," 선반공을 밝힌다.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하는 것은 아주 쉽다," Jason 벽은 밝힌다. "그러나 나는 성공이 실행과 강인성에 진짜로." 내린ㄴ다는 것을 생각한다

Desesperado por una fecha, Singapur corteja a matchmakers
How To Pass A Saliva Drug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