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당신 충격을 알게 될 비용 얼마나 많은 안경 진짜

머레이 우물 이야기

http://www.glassesdirect.co.uk

잉글랜드의 서쪽에있는 머레이가 웰스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었어요 브리스톨을 발견하면 그 독서 안경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가까운 하이 스트리트를 방문 상사 광학되었지만 그 때 그는 그의 새로운 금속 프레임을 발견, '본질적으로 두 개의 유리 조각 일부 와이어 및'비용 £ 150.

"나는 학생이 대출을 관리하고 재산은 £ 150 - 30 한 달 집세합니다. 단지 내 안경을 왜이 너무 비싸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나의 호기심이 들어서에 대해 자세히 조사해합니다."

그 시작에 전화 제조 업체, 안경 및 업계 관계자와 만난하지만 그는 '침묵의 벽'.

하지만 그때 불만있는 직원을 영국의 연구소를 준 사람의 북쪽 진상합니다.

"라고 그는 산업을 통해서 나를 이야기"라고 말합니다 머레이가 우물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결국 내 £ 150 안경 아마 그 비용은 대략 7 만 파운드를 만들합니다."

망치질하는 머레이가 우물 도서를하기로되어 있었는데 그의 결승전을 준비하기 위해 immersed하지만 그 대신 자신의 안경 산업 발견합니다.

자기가 배운 내용 optometrical 테스트, 렌즈는 방법과 프레임이 만들어 절단합니다.

그는 시장의 약 70 퍼센트의 발견에 의해 통제 하이 스트리트 단지 4 개 소매 유통 업체 : 비전 익스프레스, 부츠, aitchison 및 dolland & specsavers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내용이 풍부, 그는 그 leant 안경을 할 수의 일부분에서 판매되는 가격에 그들은 하이 스트리트합니다.

머레이가 우물에 어떤 학생들은 그의 대학의 도움을 받기로했습니다 누구의 웹사이트 구축 및 디자인에 로고를 도왔다고합니다.

그 후 최종 할부금을 사용하여 그의 학생 융자를 수립하고 그의 아버지로부터 약간의 돈을 glassesdirect.co.uk, 그들 트레이딩 2004 년 9 월에 시작합니다.

제조 업체들은 그들의 관계를 처음에 하이 스트리트 안경점을 위험에 빠뜨리는 꺼려하지만 결국 그들은 relented합니다.

1 년 만에 안경과 안경을 직접적으로 2만2천쌍 머레이가 웰스가 판매한다고 믿고있습니다 이것은 영국 소비자으로 추정되는 £ 2m 저장합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우리의 안경을 직접적으로 가격을 믿을 수 없어"라고 그는 말한다. "라는 하이 스트리트 매장은 소매 가격의 10 ~ 20 배나 유지 관리 비용을 가격합니다.

"무엇 내가주는 사람이 선택하고 있고, 그들은 기쁨"라고 그는 말한다. "평균 안경 제조 미만의 기간 동안은 £ 7, 그래서 두 번 정도 충전합니다. 광고와 간접적인에도 불구하고, 저는 아직도 이익을 만들합니다. "

그의 사업이 사라 졌 힘을 강도와 지금은 직원과 직원 17 파운드 매출액은 약 1m 마크합니다.

"그건 모두가 약간의 소용돌이"라고 인정했다. "그러나 나는 항상 결정이 아주 크고, 아주 빨리"합니다.

안경을 직접적으로 지원이 확대를 추구의 투자는 현재 벤처 캐피털 그러나 그는에 의하면 그들은 또한 그를 추구합니다.

"오늘은 힘든 적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쉬워"라고 그는 말한다. "우리는 말 그대로 잠재적인 투자자 매일에서 전화를 받았을 새로합니다. 대단하고 아주 부러운 입장을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사람이 작동을 선택합니다. "

그것은 아니라는 결정을 누구에게서 돈을합니다. 우물을 알고있는 머레이 다음 행마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건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투자, 우리가 도움이된다 보드 레벨이 필요하고있는 사람은 경험이 큰 조직을 극복하고, 대형 마케팅 캠페인 및 이메일 - 상거래 전문 지식이있습니다."

회담이 진행중인지만, 삼진 머레이가 우물에 거래를 기대하고 곧 다음과 같이 말한다 보도 £ 5m의 기금 "은 멀지 않은 곳에 끄기"합니다.

대량의 돈 많은 마케팅 비용을된다.

"우리는 엄청난 진보를 만들었는하지만 여전히 £ 1.7bn 업계의 1 %만을 점유 그래서 우린 정말 아직도 그 바다에서 한 방울합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이동할 나는 우리가 알기로 경쟁력 항목을하기 전에는 전용으로 시간에 따른 문제가 발생한다. "

광학 산업이 큰 선수 glassesdirect.co.uk은 여기에 숙박을 인정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너무 - 그것에 대해 그들은 행복하지 않은 경우에도합니다.

"그들은 쓰레기를 약간 변경했습니다 뾰족한 우리가 언론만큼이나 그들은,"라고 말합니다 머레이가 우물합니다.

머레이 우물의 높은 거리의 열망에 의해 검거되고 유적 우표 그를이지만 데이빗 대 골리앗 태그를 밖으로 흔들어보고합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을 대량 시장 마케팅 회담에서 우리가 예상을 발표하게 된 것을 여러 주요 소매 기관과 제휴를 개수하여 2006 년 시작합니다."

그 후, 머레이 다른 우물은 땅딸막한 100mph 12 개월과 자신의 매출을 기대하고 트리플을 £ 3m, 그리고 2008 년까지 도달 £ 10m합니다.

Million Dollar HomeBusiness
Bluegrass Gospel Song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