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산타 거짓하면 1 백만 달러가 1 년

http://www.santamail.org

바이런을 시작했다 리즈 회사, santamail.org을 판매합니다 산타클로스 전역에서 완전히 맞춤 문자 북미 (것을 염려로부터 우편 소인까지 북극, 알래스카, 그들을 줄 an 진짜 필링)입니다. 리즈 판매가 10,000 편지는 2001 년, 그의 첫 해 사업에서입니다. 비록 모든 후속 올해 연휴 매출이 증가, 그는 여전히 그의 제물을 확장 방법을 찾고있습니다. 이제, 부모들이 자녀의 카드를 주문할 수있습니다 산타도 생일입니다. 전략을 추진해 2005 매출을 1 백만 달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즈의 성공은 조직의 핵심입니다. 실현과 그의 스태프 후에 그는 오기를하지 않았다 마라톤 36 - 시간 교대 않았다 첫해, 그는 외부 공급 업체의 표정을 연간 러시와 함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는 또한 모든 문제를 다루고 마자 러시이 끝난 후 다음은 내년에 시작될 예정이다. 에 의해 2 월, 자신의 설치 및 운영합니다. "의 유혹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시즌에 닫기를 얻을 때까지 노력하고 있으며, 과거의 실수를 마련했습니다가"라고 말했습니다 리즈, 37. "물건을 많이 항상보다 더 오래 걸릴거야를 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찾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작업을 꾸준히합니다."

"언제 나는 자식, 내 부모는 산타로부터 문자를 10532입니다. 엄마가 사망하고 30여 년 전 3 개, 그리고 그녀의 명예를 이렇게 싶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런. 크리스마스의 마법은 심각한 신뢰를 바이런, 그래서 그는 엄격한 품질 - 제어하는 프로그램을 구현한이 여러 사람들이 (자신의 꼬마 요정) 검사를 각 문자를 확보에 따라 각 하나의 완벽한 정확성뿐만 아니라, 산타와 주소를 생일 카드 포스트 -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하와이'엽서로 씹고, 비치 - 바운드 산타입니다.

바이런의 어린 크리스마스 추억을 설치 200 문자열을 포함 크리스마스의 크리스마스 쿠키를 매년 수십명의 조명과 장식합니다. 그는 집배원의 얼굴에 사랑의 모양 상태 그는 우체국에서 우표를 구입 40,000 산타 각 크리스마스입니다. 다음이 크리스마스를 살펴보고의 안건은 무엇입니까?

"언젠가 나는 사람들을 위해 희망을 전달 스노 쿨러의 더운 기후입니다."

Discount Discontinued 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