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자형 사업 조립 잠옷 파티

http://www.craveparty.com/

여자는 그녀가 언제 발견한지 잠옷을 착용하는 것이, 가장 작은쇼핑 에 온천장 서비스를과 얻어 이것 멜로디 Biringer, 알아낸 41가 당을 간절히 원하는 무슨의 동안 다른 여자와 가진 네트워크를 원한다.

친구의 가정에 잠옷 파티에 의해 고무시켜, Biringer는 샴페인과 딸기로 공상 호텔 및 무도실오르 에 더 컸던 것에 여자를 위한 재미 사업 네트워킹 사건을 창조하는 아이디어가 생각났다. 그녀는 등록하기 위하여 현지 온천장 전문가 애지중지하는 서비스 및 쇼핑 및 위탁한 여자 제공하도록 (안마 치료 전문가, 못 기술 등등) 및 상인 $35 요금 장악했다. 그녀의 첫번째 3 밤은의 2 주에서 밖으로 판매된 당을 간절히 원한다.

구두 매매에 감사는 인기에서, 그녀의 당 성장했다. "[그것은 제작이 그것 이 장소로 걸을 훨씬 재미," Biringer 밝힌다 환경 이다] 멋진 것에 있는 당신의 잠옷에 있는 네트워킹. 뉴올리언스에 있는 그녀의 벨트의 밑에 당으로; 피닉스; 포틀란드, 오러곤; 그리고 시애틀, Biringer는 또는 중앙으로 위 6 숫자 범위에 강요 연간 판매Oscars 에 개념을 각 메이저에게 가져오고는 것을 도시 그리고 휴일 쇼핑과 같은 사건의 주위에 주제 연례 당을 창조하고다 조차 싶으면.

Pass Drug Test Fake Pen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