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시험 - 운전 귀하의 꿈의 직업

브라이언 kruth 이야기

http://www.vocationvacations.com/

단지 1 년 전, 데이비드 라이언은 국제적인 은행과 리치 바이 리치합니다. stints 완료 그는 바레인, 중국, 대만, 홍콩, 터키, 그리고 런던이 과정을 17 년 이상합니다. 그러나, 도착했을 때 뉴욕시에서 라이언은 2 년 반 전, 그는 말한다, "나를 위해 버즈가 없어 졌어요." 흥미로운로서 한때는 전 세계의 두 개의 스핀 - 10 년, 라이언는 말한다, 그의 선택의 직업은 간단하게, "흥분되는대로가 아니라합니다."

그 전화에 입력된 라이언, "꽤 오랜 기간 반영"에 관한 그의 경력 경로와 미래를합니다. 다른 많은 업무에 시달리고 지루하게, 라이언은 뭔가 새로운 것을 할 준비가의 질문은 어떻게해야 할 지. 평생 사랑하는 데 먹여야 개, 라이언 잠재적으로 관심을 깨달은 그는 그러나이 확실하지 않은 그 방향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그는 그의 열정도 지속적인 경력을 바꿀 수도있습니다. 를 입력, 2 - 년 - 오래된 포틀랜드 (Ore.) - 기반 회사에서 전화 왔는데 직업 여행, 비즈니스 기회를주는 사람들이 "테스트 드라이브"그들의 꿈을 채용합니다. 임시하지만 강렬한 멘토 만들기 / 도제 경험,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직업 enlists 여행 - 건축에 이르기까지 양조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검 제작자 - 그리고 그들을 조합에 대해 환상을 떠나는 사람을 보내는 이들의 하루 작업 및 원하는 몇 일 사이에 그들의 직업을 넘어 그들이 이전에 도달할 생각합니다.

지난 4 월, 라이언에 서명을하지 - 2 - 그리고 작업하는 직업 - 30 - 하루 하루 - 의료 제공자는 매사 추세츠의 강아지. 다음 달, 그는 3 일간 지출이 오리 곤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일해 개합니다. 매우 신속하게, 라이언 파악해 그 자신감을 선호하는 훈련을 보육하고는 그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기를 필드합니다.

또한, 그 녀석을 도왔 라이언는 말한다의 경험을 포기할 것을 깨닫게의 기술도 갖고 있지 않았 그는 한 은행으로 개발합니다. 오히려, 그는 말한다 : "그것은 나에게 그것을 분명하고 거기에 많은 애견 트레이너가 아주 좋은 동물,하지만 그들의 전문 분야 사업이없습니다."

년 6 월, 라이언 사퇴 개 리치 바이 리치 - 훈련 학교에 등록하고 5 개월 동안 미주리를 승인합니다. 년 1 월, 그는 훈련을 시작 호밀 개를 넘어 미국 뉴 햄프셔 "정말 이상한 소리"라고 그는 말한다. "그러나 그 2 -, 3 - 하루 경험이 진짜가 lynchpin합니다."

직업 여행을 시작하여 2004 년 브라이언 커스 도약을 만든 후 그 꿈을 위해 직원의 불행 - 직업 기업합니다. 당시에, 커스는 말한다 ameritech 그는 시카고에 불탄 및 로깅을 위해 일하고 3 시간 통근합니다.

"나는 당신을 싫어 한 기업의 생활, 또는 내 작업 또는 내 보스,"라고 그는 말한다. "하지만 난 라이프 스타일을 싫어합니다. 제가하고 싶은 무언가를 더 수행합니다. 난 피곤 저녁 식사하러가 정당 [어디] 사람들은 그들의 흥미로운 이야기로 삶 사진사와 건축 또는 전화 회사에서 일을합니다. 사람의 머리 사상 스파게티 번호판이 난 그들에게합니다. 아무도 신경, 그리고 나도 몰랐다 "

그래서 2000 년, 그의 직업 커스를 종료합니다. 에 대한 내용, 그 일한 점으로 - com를 가지고있어 경제 폭파 때 휴직을 누른 다음 그의 집을 팔아 몰고 전국 각지에서 6 개월을 보냈다 결국 안정화 포틀랜드합니다. 그 도시의 산업에 방해가별로 없었과 불경기의 중심부는, 그래서 결국 그는 포도원에서 작업하는 제품 마케팅 및 영업을 패밀리 와이너리합니다. 무언가가 있었던 것으로 커스 이외의 스테핑 그의 일과에 대해 무척 보람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있습니다. 영감, 그 낭성 직업의 개념 및 사업 계획을 여행합니다.

아이디어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어디에서 참석자 몇 백 달러를 지불 몇 천 (교통, 숙박 시설 등은 포함되지 않음)을 경험을 생명으로, 예를 들면, 초콜렛, 패션 디자이너, 또는 인종 - 차량 운전자합니다. 판타지 일자리를 사용 시간을 보냈다 immersed 360 - 학위 관점을 얻기 위해서 그들을 종료하지 않고 자신의 직장이나 투자의 위험을 크게 새로운 경력이있습니다.

로라 토마스는 말한다 그녀는 "비참한"- 작업을 개발자에 대한 그녀의 직업 사업자로서 알렉산드 리아에있는 어느 한 정부 계약자, Va. "내 보스 알고 난 안 행복해, 그리고 그는 무언가를 찾고 다른 사람 [회사에서 나를 위해], 그러나 성장을위한 많은 기회가 없다. "

아직은 준비가 모두 종료, 토마스 직업을 통해 최근에 차를 돌리 여행, 그림자의 호텔 일반적인 관리자를 마사지하고 이틀 동안의 호텔. "이것은 정말 좋아합니다. 찾았 환경에서이 완전히 immersed합니다. 전을 봐야 좋은, 나쁜, 그리고 추악한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녀는 말한다 : "나는 그것을 봐야 진짜와 직접적인 폭락을 갖추신 후에 내 직업을 종료합니다."

커스, 일종의 꿈 - 직장 rainmaker는 틈새 산업을 작성을 구축 토마스 같은 분들의 희망과 소망합니다. 고용 불행을 취사 커스 숨은 시장이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컨퍼런스 보드의 조사에 따르면, 비영리 기관 관리 및 시장 정보를 기반으로 뉴욕, 절반 이하의 모든 미국인들은 그들의 일을 만족합니다. 을 2002 년,이 조사는 최고 수준의 불만을 드러내 그들은 첫 번째 실시한이 연구는 1995 년 이후 -과 직업 만족도를 47.2%으로부터 떨어지는 60.9% 그 다음에 현재합니다.

이 날짜, 직업 여행은 미국과 영국에서 수백 명의 사람들을 배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업과 예술 - 갤러리 디렉터를 음악 프로듀서 양조장과 목동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방법이 수천명에"라고 말합니다 커스합니다. 이 회사는 멘토 사용할 수를 500의 두 배 정도의 개수, 또 다른 4050 새로운 가능성에 같은 분야에서 브로드 웨이 작품 제작자, 기상, 그리고 동물원의 관리자합니다.

그의 성공을 커스 특성을 듣고 많은 잠재 고객의 관심 분야와 주소 및 프로그램과 관련성이 높은 멘토합니다. 최근에는 수요와 성장에 관심을가 발생했습니다 해양 생물학, 수족관 관리자, 그리고 음성 해설합니다. 그러나, 커스는 말한다의 경력이 직업의 종류에 한계가 그가 추구합니다. 예를 들면, 그는 말한다 그는 최근 포르노 제작자의 제의를 거절 원했던 멘토가 될 수있습니다.

커스 자신이 자신의 꿈을 확대합니다. 그는 단지와 계약을 체결 워너 책 -이 직업 교육 라이프 스타일을 예약하는 방법. 4 월 27 일, 여행 채널을 기반으로 새로운 시리즈의 무대 그의 "vocationers"라는이 작업은 여행, chronicling the 그의 고객의 모험 여행합니다. 그 전화는 작업을 커스 "보조 제품,"과 같은 DVD를, t - 셔츠, 그리고 공중 매거진합니다. 그는 자기의 모든를 기반으로 확장 기능은 "휴가"라이프 스타일 - 더 이상 공상을하곤하지만 생활의 꿈.

그냥 물어 데이비드 라이언, 누구를 고용했다 그의 빠른 - 성장하는 기업에 대한 추가적인 트레이너합니다. "나는 말할 때 미소를 많이 받으 광범위한 사람들이 갔었 - 년 은행가로부터 100 만 - 개 사람,"라고 그는 말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는 미소 짓는 위로, 모든 방법을 은행합니다.

TV Show Fan Finds A Unique Niche To Profit From Other F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