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백만 장자 trashbag

테리 feinberg 이야기

http://www.repellem.com/

테리 feinberg보고는 빨간색합니다. "할 수 밖에 나갔는데 몇 번이나 세지 않는 내 쓰레기 쪼개질 거리에서 발견,"feinberg 말한다. 그는 해충과 동물 기웃거리는 데 싫증이 그의 쓰레기 봉투, 그래서 그는 새로운 유형의 결정을 해냈고 discour - 연령 그들의 주머니가 둘 다 향기와 색상합니다.

그는 그의 repellem 쓰레기 봉투는 "빛을 빨강, 거의 분홍색"-의 색상에 호소하는 동물과 해충하지 않는 '시각 스펙트럼합니다. "일반적으로, 제조 업체에 흰색과 검정색 부엌 쓰레기 봉투"라고 말합니다 feinberg, 44. "그러나 동물과 해충이 매력을 흰색과 검정색합니다."

feinberg, 건강을 유지하는 - 케어와 아름다움의 소유자가 제품 유통 회사, 그 제품을 연구 3 년전에 시작했습니다. 그는 친구를 도와달라고 요청 화학 향기를 공격하는 동물과 곤충을 만들려하지만 인간에게 쾌적한합니다. 볼모로하는 주택 담보 대출, 그는 그 50,000달러 수 가져와에 필요한 비용을 시작합니다. 전체 - 자연의 향기를 feinberg에 대해 설명을 "박하 - citrusy,"이 특허 - 보류 및 특징 식물 오일 및 기타 천연 재료를 조합합니다.

그의 repellem은 현재 테스트를 feinberg 쓰레기 봉투를 판매 1 상자에 약 $ 13 ~ $ 15에서 100 개 이상의 교섭을 petco 저장소 및 그 제품은 QVC를 게재합니다. 그 예측과 2006의 판매가 100 만 달러 사이에 2 백만 달러.

Doctor Makes $ 25 Millionen verkaufen ... Zahnb�rst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