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목각 인형 백만 장자

알렉산더 크릴 로프 스토리

http://www.newcrafters.com/

알렉산더 크릴 로프 무역에 의해 의사 였지만 그는 우크라이나는 15 년 전에 이민, 자신의 생각을 창업으로 향했다. 기업의 다양한 온라인 운동화 Florists 국제 유통에 이르기까지 실행한 후, 크릴 로프 스포츠에 대한 생각에 착륙한 러시아 목각 인형 반면 LA 레이커스의 스타에 대한 스타 니 슬 라프 사업 관리자 "Slava"메드 베 덴 코를 테마로 근무.

크릴 로프, 40, 및 그의 아내, 줄리아 버틀러, 45, 아무것도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의 초상화 기능을 구입할 것이라고, 그렇게 쌍을 생성하기로 스포츠 팬들이 주목 전통적인 슈퍼스타의 얼굴 현대 트위스트와 러시아 목각 인형을보고. NBA에서 라이센스를 구하기 인내를 먹었지만 결국, 크릴 로프와 버틀러는 코비 브라 이언트, 릭 폭스와 샤킬 오닐의 묘사와 함께 인형을 만들 수 있었다.

거의 초상화 품질 아트웍, 크릴 로프와 버틀러와 함께 고품질의 플라스틱 인형 제조 NHL의 메이저 리그 야구, 엘비스 프레슬리와 더불어로부터 라이선스를 확보 이후로 난 '아이 러브 루시 특성을 가지고있습니다. 버블 헤드 인형은 이제 전국 무대 매장, 전문 매장 및 온라인에서 판매되기 위해서는 이러한 고유의 소장 가치가 대안으로, 2004 년 매출 1 백만 달러 통과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