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 2 백만 년 Admobile 사업

제임스 Riseborough 스토리

http://www.turtletransit.com/

눈에 띄는 것입니다 여기 뭔가 - 다 큰 어른이 녹색 거북이 고속도로 최대 크기 이상의 생활을 운전. 드라이버 제임스 Riseborough, 터틀 환승, 2 백만 달러 작년 프로모션 차량으로 일반 승용차와 트럭을 변형시켜 개입의 소유자이다.

Riseborough, 3 차원 그래픽과 모바일 디스플레이 전문 회사 뒤에 재능이다. 요컨대, 그들은 눈길을 보여주고, 조각 광고에 주제 넘지 않은 자동차를 변환.

"뭐든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우리가 만들 수있다"Riseborough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농담 아니에요. 현재까지이 회사는 코뿔소, 괴물 자동차의 함대, 그리고 기계 의자 크기의 손을 지역 락커에 화려한 손톱 에어로 스미스들로 가득 차 제작했습니다.

그것의 처음부터 단지 1 년, 거북이 Transit은 다른 사람 사이를 포함하는 강력한 클라이언트 목록을 자랑하는, Monster.com, 아놀드 브랜드 프로모션, 할리 - 데이비슨 Cafà ©하고 Stonyfield 농장. 이 회사는 50 만 달러를 1 년간 해제와 삼중 것으로 예상 앞으로 3 년 있습니다.

"제가 제 자신의 기업가라고 생각하지. 그게 보스턴으로 드라이브와 책상 뒤에 앉아서 명령해 사람들 - 3 피스 정장 입은 남자"더 Riseborough 말합니다.

산업으로서, 야외 광고는 광고판, 공공 장소에서 버스, 택시 상판 및 기타 프로모션을 감쌌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옥외 광고 협회는 미국의 견적은 48억달러 산업이 성장하고있어.

Riseborough 함께 작은 사업 계획을 꺼내와 회계사의 조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좀 playfulness으로 뭔가를 원했기 때문이라는 이름을 거북 운송 생각해낸 - 거북은 천천히, 그들은 함께 크리프 그리고 그들은 광고에 대한 큰 뒤로있다".

자신의 자금과 재능으로, 그는 "세실,"그들의 거북이 자동차를 포함한 마케팅 자료를 만들었습니다. 세실은 폭스바겐 비틀, refashioned 또는 변형으로 거북이 운송 팀, 조각과 유리 섬유의 거품 레이어와 차원 거북이 - 껍질을 자세하게 만들 말을합니다. 그 무수한 녹색 페인트와 크기 이상의 생활 파충류 turtlehead 후드에서 삐져 나오는지도 추가, 그리고 거북의 교통있어.

세실 도로로, 거북 Transit은 누군가의 머리를 돌고있다. "모두들 그렇게하고있는 그래픽을 포장하기 위해 매우 안전합니다. 우리는 다음 차원에 가져가고 싶어. 거북이와 괴물은 확실히 어떤 이상 래핑 사람의 시선을 잡기있다"Riseborough 말합니다.
그는 "괴물이나 거북이를 만들어 위험은, 그러나 위험없이는 아무 보상됩니다. 넌 가끔 목을 내밀어 야해."

전체 morph 들어,이 회사는 약 $ 20,000 $ 30,000에서 프로젝트를 추정하고있다. 그것은 클라이언트가 가정 차의 초기 가격은 제외됩니다. 이러한 차량에 $ 10,000 달러 15,000 달러의 야구장에있을 수있는 3 차원 요소를 추가로 작은 프로젝트.

그 많은 돈을 당신은 전통적인 광고의 비용을 고려하지이야, 미셸 실크, 보스턴 기반 아놀드 브랜드 프로모션에 감독관의 계정 말합니다. 경제의 상태가, 예산은 대폭 인하하는과 사람들이 돈을 30 초 광고에 지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다른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가지고 생각하려고 ","그녀는 말한다.

함께 스캇 베티, Maynard 기반 Monster.com에과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마케팅 이사와 함께, 그들은 괴물 변형 차량의 함대의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이 프로그램, 우릴 위해 길을 브랜드를 집중하고 생활에 브랜드를 가지고있다."

몬스터 자동차는 전국 및 견인 워크 스테이션의 고유한 IP 주소와 상호 작용 주둔하고 있습니다. Monster.com은 어디서나, 직업 박람회, 공공 행사 및 건강 관리 노동자의 높은 농도를 가질 일이 이웃도 포함 될 수있다, 예를 들면.

이 프로그램은 그 데이터의 유연성 및 좀 더 소중히 마케팅 임원으로있는 몬스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광범위한 뇌졸중 및 전체 계정 등록 및 resumà © 월간 우리는 우리도 세분화된 들어 갈 수 존재하고 특정 이벤트 봐 시장으로 게시 봐에서 추적할 수있다"베티 설명합니다.

자동차 자체가 진짜 "머리 쪼개"입니다 실크, 플러스 품질 "로 터틀 환승 크레딧을 말합니다." "이 분들은 어떻게`할 말은, '"모르는 여자가 추가됩니다.

거북이 Transit은 노력과 품질에 대한 강한 의지의 성공을 특성. 모든 작품은, 유리 섬유, 자동차 페인트와 창의적인 테크닉 다양한 거품을 사용하여 자체 이루어집니다. 이 회사는 차량의 수명에 대한 작업을 보장합니다.
세부 사항이주의 팀을 위해 꽤 긴 시간이 들어서있다. Riseborough 그 많은 늦은 밤을 그에게 신생아 아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비용으로 반영한다. "그는 내 인생의 가장 큰 행사이고, 난 거기 수 없습니다.하지만 너도 알다시피, 저는 대학 졸업을 넣을 수 있고, 그것도 문제"라고 덧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