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성공적인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려면 어떻게 번역

Jurga Zilinskiene 스토리

http://www.todaytranslations.com/

하지만 기업 Jurga Zilinskiene 진정으로 다른 사람에게 아무것도 요구되고있습니다. Jurga, 가족의 집 다락방에 씨앗의 옛날 패킷을 찾는 후 6 세의 나이에 그녀의 첫 사업 브레인 웨이브있다.

사실 그녀는 마을에서 오늘 리투아니아어 번역, 세계 전역에서 1500년 언어학 이상을 관리하는 자신의 생활에서, 5 년 간 그녀의 이야기를 더욱 놀라운합니다.

"그녀는 설명 사탕무의 뿌리 씨앗, 양파 씨앗과 다른 종류의 10 개 또는 15 일,"했다. 아주 오래된 "그들이 있었다. 내가 시장에 눕혔어들을 팔았다. 내가 꽤 대기열했다. 아주 싸게 팔고 있었어요 내가 그들을 생각합니다. "

젊은 Jurga 씨앗 - 기반 제국, 그러나, 그리고 10 세의 노령으로 애완 동물의 번식 사업으로 가족의 애완 동물로부터 약간의 도움을 같이 갔었는데 최대 행복하지 않은 건물이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학교 동창에 과자를 구매하고 그들을 판매하고있습니다.

16의 나이에, 그녀는 아랍 에미리트에서 옷감을 수입하고 그것을 팔아 큰 돈 만들기 시작했다. 1 년 후, 그녀는 자신의 작은 슈퍼마켓을 운영했다. 그녀는 어떻게든 결혼을하고,하지만 시간이 발견 관계 신맛을 뒤로하고 그녀는 영국의 법률을 공부하는 19 세를 옮겼습니다.

전에 내가 변호사가되고 싶지 않았 결정 "나는 결국, 법률 학위의 두 번째 부분을 완료,하지만 난 법에 대한 이해의 아이디어를 좋아한다면,"그녀는 말한다. "나의 법적 지식이 매우 유용에 내 현재의 사업에 대한 우리 기업의 80 % 이후왔다 현재 로펌에서 나온다."

질문에 현재의 비즈니스 투데이 번역, 2001 년 8 월 어느 Jurga 설정되어있습니다. 시간의 짧은 기간에, 오늘, Jurga 누가 번역 언어학, 해석 및 증거의 거대한 팀을 맡고 - 160의 언어로 된 문서를 읽어, 아랍어에서 요루바어에 200 개 이상의 고객의 포트폴리오를 받고있다.

그녀의 명소 오늘 Jurga 높은 설정이다 - 그녀가 매년 한 뜻 성과 사업 구십만달러 올해 만들 때이 설정되고이 회사의 매출액하지 배로 늘릴 계획이다.

눞는거야에는 비록 그 끝이 없어 - 그녀는 시동 Jurga 빌린 자금은 한 푼도 안에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이 성공을 관리하고있다.

"나는 사업에 투자했다 점진적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 그림 $ 20,000에 대한했다. 그것은 내 자신의 돈을이었습니다 - 내가 만들었다 이전 벤처 기업에서 돈을 구해.

"나는 은행에서 빌린 적이있습니다. 난 은행에서 빌린 좋아하지 않아, 어떤 사람들은 내가 늙었 말할 수도 있겠 - 그런식으로, 아니면 유엔 - 영국 유행,하지만 자연의 비즈니스 성장을 믿습니다. "

사업 감각을 연마 - 리투아니아에서 일 이후로 그녀의 씨앗을 다시 판매를 사용 Jurga에는 기회가 영국에가 고객에게 진정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번역 업무를 설정하는 걸 실감했던 겁니다.

Jurga, 입찰가가 존재하는 모든 직업에서 일하고 겉보기에, 시간에서 통역사로 근무했다.

"나는 스스로 통역사로, 주로 러시아어로 통역, 일해온 것으로 알려졌으나 통역사로 일하던 때, 힘든 시간을 계획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나는 또 거기에있는 진짜 기회가 좀 더 나은, 더 많은 개인 서비스를 제공해야하는 것 이외의 다른 기관에 제공하는 것이 사업을 시작하고 있었다.

", 통역 또는 통역으로 전문 여부 어학자로서 경력을 고려하는 더 나은 시간이 결코 도착했다. 영국은 이라크에서 무장 세력과 다른 지역도 더 많은 영국군 수 아랍어로 말하나을 밖으로 울고있다. 그런 부족들이 아라비아어 도의 분포로 선회하는 학생이다 "라고 그녀는 말한다.

그녀의 의지의 또 다른 예를에서, 자신의 요구 사항을 만날 수있는 개발자는 자신의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을 찾는 게 아니 Jurga 배웠고 성공합니다.

"내가 처음에 구매 또는 수수료를 데이터베이스를 원했다"고 설명했다. "나는 10 대 기업과 개인에 대해,하지만 우리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프로그래머를 찾아 상담을 실패한 뒤, 나 혼자는 할하기로했다.

"그럼, 내가 가정 교사를 고용하고 훈련을 Visual Basic을했다. 하지만 제 가정 교사 할 때 그 프로그램의 특정 유형의 설계되지 않을 수있을 거라고, 저는 책을 구입하고 그것을 설계하는 방법을 발견하기 전까지 나는 내가 원하는 데이터베이스를 정확하게 마무리했다. "

그녀의 기업가 경력에 헌신하고 다재 다 표시가, 그게 약간 Jurga 일부 동부 유럽 이민자의 영국 언론 보도에 의해 실망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녀가 새로 도착한 밖에 안 나가 포인트 새로운 기업을 시작, 그들은 또한 영국의 경우 훨씬 제공 - 인력에서 제거하는 것이 가격과 교직원 노동 비용 상승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편견 Jurga 스스로가 발생하지 않았다.

아니 그것은 문제가 발견 "내가 가진 외부인이나 이민있다. 사실, 가끔은 거의 한 이점 듯했다. 사람 - 둘 다 개인 및 단체 - 매우 환영하고 있으며 도움이.

"또한, 외국인이되고 이분야에서 특정 이점이있다,"고 그녀는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