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얼마나 행복해 야영에서 수백만 확인하려면

아리 에커만 스토리

http://www.bunk1.com/

여름 캠프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 사이에서 행복한 추억을 Bunk1.com에 대한 아이디어를 함께 와서 아리 에커만 영감을 줬어. 그는 원래 자신의 MBA 교육에 대한 회사의 사업 계획을 썼습니다,하지만 그것도 좋은 생각처럼 전달하는 것 같았다.

그의 초기 개념은 부모, 캠프 관리자 부모 정독에 사진을 게시와 함께 자신의 자녀의 캠프 활동을 온라인으로 감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웹 서비스를 제공했다. 다음 에커만 (BunkNotes)와 온라인 뉴스 레터 서비스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이라고하는 부모들이 아이들을위한 캠프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전자 메일 서비스에 추가되었습니다.

처음 에커만, 33라고, 캠프에 이사를 설득하기 어려운했다. "이 개념은 그들을 판매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의 캠프를 배경으로, 그는 시장을 잘 알고. 그는 부모들이 아이들에게이 편리하게 연결에 대해 지불할 수있을 것이다 - 그리고 그가 옳았 알았어. 그는 자신의 서비스를 판매 첫 번째 캠프는 부모가 즉시 좋은 반응 없구요 및 부모의 걱정 전화 번호 ( "내 아이가 뭐하는 거죠? 캠프는"일종)로 엄마와 아빠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자신의 아기를 감소 잘 살아있다.

- 한마디 - 입, 개념에 대한 수요를 빌드하고, 날짜, Bunk1.com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00 캠프는 전국 가까운 시작했다. 캠프 이사하거나 서비스를 구매 및 캠프의 가격에 포함 또는 단순히 부모 옵션 단품 에커만의 Bunk1.com 서비스를 구입할 수있습니다.

수익보다 3 백만 달러에 도달 예상 있으며, 에커만 이미 다른 웹 서비스로, CampAlumni.com처럼 오래된 친구와 여름 캠프에 다시 연결 (서비스를 확대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