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t - 셔츠 판매자가 만들어 일년에 30 만 달러

쥘 중퇴 & 팀 slade 이야기

http://www.fatface.com/

창립 : 1988

연간 매출 : £ 2500 만

언뜻보기에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이 성공적인 기업가가 아니지만, 일단 두 개의 스키어 t - 셔츠를 판매하기로 결정 스키 리조트를 재정의 라이프 스타일, 그들은 아주 성공적으로 짜여진 의류 제국의 기초합니다. 는 1988 년에합니다. 오늘, 쥘 중퇴와 팀 50 지방 slade 그들이 막 얼굴을 오픈 숍, 야외 의류 판매 및 leisurewear합니다. 이 회사는 매출 추정되는 올해는 2500 만 파운드의 영역 중 하나를 인정되고 있으며 영국의 선데이 타임스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에 패스트 트랙 100.

비즈니스 학위를 완료한 후 21 일 퇴학을 결정했다 그의 사랑을 충족 됨으로써 스키, "자기 - 고백"스키를 타기 5 메리벨, 프랑스합니다. 하지만 상승 초기를 최고의 스키, 술집에서 늦게까지 일하고을 얻을 수 없답니다 정도로 라이프 스타일을 살고있는가 아니고, 오랜 기간합니다. 동료 바 작업자와 함께 전 경찰관, 친구, 팀 slade, 퇴학 결정을 시장에 차이를 악용 '거기 그렇게't - 셔츠를 대상으로 판매하는 휴양지로합니다.

그 쌍을 제조 자신의 선택을 호소 t - 셔츠을 강화보다는 구매에서 떨어져 그들을 선반에, 그리고 발견 레스터에있는 회사에 합리적인 가격에 해당하지 짧은를 실행합니다. 블라우스 - 셔츠는 다음에 인쇄된 '메리벨 88'위로 지문은 이스트 런던에있는 회사에있습니다. 그 물건을 판매하는 동안 메리벨 중퇴 숙박 바 뒤에 군, 슬레 이드 여행을 앞뒤로 물건을 운반합니다.

"우리는 일괄 처리를 시작했다 작아지기 시작하여 100 또는 200t - 셔츠 프린트를 기준으로 최소한의 자본 투자를해야했습니다"라고 중퇴합니다. "그들은 매각 음 - 다른 사람이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유사한, 그리고 우리가 점차적으로 증가 수량 ~ 400을 800 등에합니다." 그들이 떠났을 때 그들의 과감한 접근과 보람이 그들이 지속적인 세계를 여행 메리벨 t - 셔츠를 판매, 그리고 나중에 양털에서 다른 포트를 호출합니다.

"우리는 1993 년 영국으로 돌아온 전까지는 우리가 무엇을 깨달았 좋은 사업 아이디어 그것은,"퇴학 설명했다. "그래서 나는 내 폭스바겐 콤비 밴와 팀 매각 지분 일부를 현금으로, 그리고 £ 12k와 fulham 우리 가게에서 우리가 처음으로 개설합니다."

매력을 알고있다 slade 중퇴하고 스키와 스노우 보드를 시장에 우위 그들은 매년마다의 절반의 영업 활동을으로만 - 안 유력한 옵션을합니다. 그래서 그들의 성공을 토대로 쌍 t - 셔츠와 양털 또 다른 관심을 기반으로 개발하여 그들의 범위 - 세일링과 윈드 서핑합니다. 수식을 성공적으로 그것을 증명합니다. "하이 스트리트 및 활동의 혼합물은 참 - 기반 포트폴리오는 우릴 위해 아주 잘 근무하지만 아직은 대부분의 브랜드가 들어갈있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중퇴합니다.

그 대상의 본질을 그것 또한 고유의 장점을 수행합니다. "초기의 평균 연령은 30 대, 짝수 남성과 여성 사이에 분할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종류의 연령에있는 사람들은 종종를 직업는 사실을 멸망과 함께 수상 스포츠를 즐길 및 snowsports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더 많은 가처분 소득, 지금까지 우리가 좋은 대신 보관합니다. 그것 때문에 우리는 합리적인 불경기 - 증명합니다. 때 카드를 시작하는 우리에게려면 가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

그러나 그 소리는 매우 원활하게 퇴학을 부를 넝마로 마이 그 레이션하는 방법에 따라서 그 동안 문제가있습니다. "오늘은 힘든 여정을 롤러코스터에 대한 첫 몇 년 동안 제일 어려운 부분은 아마도 모든 트랙을 기록하지 않아도됩니다. 당신은 자신과 사업 모두에서 궁극적인 신앙 개념과 아시다시피 할 수있어.하지만 당신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사람이 지구상에 있지합니다.

"은행에 원하는 주택을 보장 또는 귀하의 아버지의 집, 모든 공급 업체를 믿고 그들을 모두 지불하지 않겠다고 집주인에게 알려주 또한, 원하는 개인적인 보증 - 방법이 없어 라운드 그것합니다. 사실, 저는 아직도 숙취 한가 이러한 초기부터합니다. "

'겜블 slade 보람을 중퇴하고,하지만 어떻게 관리되는 사람들이 그들의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비교적 패션 - 의식이 문서가 적용되는 브랜드로 10 년 이상의 변화? "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을 이해,"믿는 중퇴합니다. "처음부터 당신은 아주 가까운 곳에 당신이 없지만, 그러나 너는 터치 성장을 잃는 것은 간단합니다. 우리가 의견을 모아 고객을 전자 메일, 패널, 얼굴 -이 - 얼굴이든와 정보는 스트레이트를 디자인 팀 그리고 나 자신합니다. 의논하자마자 그것이 들어오니까 - 우리가 믿지 않는다는 매월 회의를 기다리고 - 그리고 당사 제품에 반영합니다. 됨으로써 징계에 대해 우리가 가까이 건설 회사로서의 명성을 청취합니다. 팀 그리고 난 아직까지 직접 전화를 너무 - 정말 대단한 배우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