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다이아몬드를 만들기 위해 수백만 달러 99 센트에 판매

데이비드 wirtenberg 이야기

www.outrageousdiamonds.com

데이비드 wirtenberg, 28 터무니 옥션 (경매 사용자 아이디 : outrageousauctions) 뉴욕시 전망 2006 영업 : 8,000,000달러에 1000 만 달러 설명 : 약혼 반지, 결혼 밴드와 다른 쥬얼리

대화로 선회 영업 : 데이비드 wirtenberg 사랑을 이야기합니다. "나는 당신의 귀는 따로 이야기"라고 그는 말한다. "나는 내가하는 그 무엇을 사랑합니다. 난 아주 열정적인 사람." 자신의 능력을 판매, 그리고 그의 이전 경험을 stearns의 매출에 대한 부담 및 자동 데이터를 처리, 2003 년 처음부터 그 녀석을 도왔 그의 사업을 구축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의 영감과 뒤에 -에 - 법률되었다 - - 장면 멘토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어디 보자 보석 인터넷에서 판매할 수있다면,'"wirtenberg 회상합니다. "나는 맨해튼 47 번가에 갔었합니다. 나는 모든 문을 두드합니다. 나는 다이아몬드 시점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다. 어떤 사람을 찾고 공급 업체, 대한 교육, 아무것도합니다." 결국 그는 몇 개 구입 다이아몬드 반지, 그리고 그들의 이익을 즉시 경매 사이트에 판매합니다. "나는 생각, '이 할 수도있을합니다."

여러 측면 그의 사업 : 오늘, 그의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 wirtenberg (www.outrageousauctions.com 및 www.outrageousdiamonds.com)와 경매를 통해합니다. "나는 이베이를 새로운 고객과 새로운 트래픽을 사용"라고 그는 말한다. "대부분의 내 다이아몬드가 경매에서 99 센트를 시작합니다. 때로는 난 돈을 잃게된다; 가끔은 수익을 창출합니다. 무엇이든지 고객 행복, 난합니다. 우리의 포장은 두 번째를 없음. 때로는 우리의 다이아몬드에 짐을 파베르 제요 계란 [무료]. 일단 고객, 당신은 그 고객을 좋아합니다. "

개인 터치 : wirtenberg 말하는 인맥의 애칭을 회고 그는 시간 그 사람과 그의 아내, 다니엘, 개인적으로 고객을 보내 캘리포니아에서 반지를 1만4천달러합니다. "프린지 이점 깊은 곳에서 당신을 만지지"라고 그는 말한다. "인간의 삶의 방식을 재생할 큰 역할을합니다. 필자가 제공한 사람의 조언을 약속합니다. 기분이 나는 매일 매일 축복이 사업의 방향과 님이합니다."

Homebusiness milion�rios - Laura Dah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