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cistercian 승려 '예수 잉크 비즈니스

아버지는 이야기를 맥코이 버나드

http://lasermonks.com/

대부분의 기업가, 아버지 버나드 맥코이 그의 산업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그러나 cistercian 승려로서, 그보다 더 오래 시간 프레임은 대부분의합니다.

"내 형제들이 만드는 9백년 전 잉크, 자신의 종이 만들기, 그리고 원고를 복사"라고 말합니다 맥코이합니다. "우리는 원래 사회적 기업인합니다. 우리가 첫 번째 다국적합니다."

맥코이이 사장은 lasermonks.com, 인터넷 소매업 체인 프린터 카트리지를 할인 및 기타 사무 용품을 판매합니다. 고객이 개인과 교회를 포함와 함께 모건 스탠리와 같은 자이언츠 (연구), 미국 숲 서비스를합니다. 그것은 수익성이 비즈니스합니다. 달러에서 2000 년 매출이 올라 2002 년이 회사의 첫 번째 전체 작업을하여 2005 년 주변 2백50만달러합니다.

lasermonks.com은 자회사의 이익에 대한 - cistercian 애비의 여인 봄의 은행, 8 - 스님의 언덕에있는 수도원 몬로 카운티, 90마일 북서부 매디슨합니다. 은행 형제 봄 옷을 입고, 노래를 불러 그레고리오 성가를, 그리고 그들의 식사를 먹는 침묵합니다.

"우리는 승려,"맥코이 말로 기분 좋게합니다. "우리는 일을 할 스님."

모든 로마 카톨릭 수도원처럼, 애비는 자체의 유지 관리에 대한 책임을, 바티칸의 재정 지원을받지 아니합니다. 따라서 lasermonks.com합니다. 아버지는 주위 맥코이 견적을 150,000달러 그것을 유지하는 비용이 500 에이커의 애비 그리고 근거합니다. 나머지는 회사의 이익이 도움이되는 지원의 범위는 캠프에 아이들을위한 자선 단체들과 에이즈로 티베트 불교 고아원으로합니다.

lasermonks.com 와서 아버지의 생각에 대한 그의 프린터를 뛰쳐 나올 때 하루 맥코이 잉크를합니다. 그는 주위를 잠그고 새 잉크 카트리지하지만 하나를 찾을 수없습니다 가격이 합리적으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의 돈을 대부분의 프린터 제조 업체를 부과하게 성층권 인쇄 공급 장치를 인상합니다. 그 결과로 수천 명의 중소 기업들이 인터넷을 통해 모든 자르기, 재생 잉크 및 토너 카트리지를 판매합니다. 설립 프린터 제조 업체에서 합법적인 도전에도 불구하고, 업계는 이제 정착합니다.

lasermonks.com 구성된 태초에 주변에있는 몇 승려에 앉아 검은 분말, 빈 플라스틱 카트리지,화물 하루에 몇 가지 주문합니다. 오늘의 승려들은 고객이 50000 이상의 봉사, 그리고 프로세스를 2백부터 3백까지 일일 주문을 학교와 넓은 범위의 사무 용품합니다.

웹사이트에 온라인으로 또한기도의 요청을 수락합니다.

치열한 경쟁을하고있는 상품 산업, 맥코이과 그의 형제들의 이야기를 진귀한가 정사에 번성합니다. 이 회사에 돈을 지출 상대적으로 적은 광고, 이익 대신 언론 보도 및 맥코이의 잦은 대화에서 주변의 나라를 약속합니다.

아버지 맥코이는 최근 판매를 시작 프린터, 케이블 및 서지 방지기를 사용, 그리고 전체 라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집무실 전자는 나중에 올해는합니다. 그 기대 lasermonks.com 님의 2,006 매출을 초과 5,000,000달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