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Sigmund Freud가 남자가 달러의 수천의 값이 있는 소파를 판매할 것을 도운 방법

이렇게 그의 적당한 마음에서 누구가 정신 분석 소파를 만드는 회사를 발사하고 싶을은가?

그것은 기업은 오래되었던다고 아마 최신유행 기업 보다는 내구력 더를 가진 소외되는 벽감 고려했다고 믿는 기업가를 가지고 간다. 정신 분석가가 정신 건강 카운슬러 중 요즈음 소수 민족다는 것을 Randall Scott 토마스 의 시애틀 가구 제작자는, 알고 있다. 그러나 수천은 훈련에 또는 실제로는 있고, 많은 것에는 말썽이 적합한 소파를 찾아내는 있다.

현대 가정과 사무용 가구를 만드는, 토마스 씨는 결코 분석 그 자신을 겪지 않으며 고전적인 분석 소파가 수년전 까지 같이 본 무슨 몰랐다. 그는 Doene Rising 의 개인 영업을 시작하고 그리고 어떤 가구점든지에 좋아해 그녀에게 소파를 찾아낼 수 없던 시애틀 분석가에 의해 접근되었다. 그녀는 그의 일과 친밀해다 보여준 그에게 그녀가 잡지에서 찾아냈었던 것의 그림을 이었다 -- 무방비, 앉지 않는 붙박이 머리 받침이, 기대기를 위해 디자인된 상태에서, 벤치 2륜 경마차 같이, 등이 없는. 그녀는 그녀가 유사했던 무언가를 원했다는 것을 그에게 말했다. 전통적인 가죽 대신에, 그녀는 피복 실내 장식품을 원하고, 깊은 파란 직물을 선택했다.

"가죽 찰 수 있고, 나는 초대하는 무언가를 원했다, 그러나 고전 나의 환자에게 말한 무언가는 위에 자기를 위해, "는 이것 이지 않는다, 위에 반영을 위해 이다," "Rising 박사는 말한다. 그들의 환자가 기대골 치료 전문가가 그들의 뒤에 보이지 않는 곳에 앉을 때 그녀와 다른 분석가는, 그들의 환상을 탐구하고 그들의 가장 깊고, 가장 어두운 욕망 및 공포에 대해서 이야기하게 더 자유로운 환자 느낌 믿는다. (기술은, 당연히, 위에 그들의 환자 무인비행기는 그러나, 그들의 의자에서 잠들어 있던 분석가의 수많은 만화를 비화했다.)

47 년 오래된 씨를 위해 토마스, 가장 큰 디자인 도전은 머리 받침의 각을 세련하고 있었다. "당신은 당신이 누울 때 요추 부목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어깨를 필요로 하고 잘 지원된 머리," 그는 말한다. "당신은 당신이 잠들지 않거나 굴러 넘어지지 않는다 이젠 그만 높은 쪽으로 버틸 필요가 있고 -- 또는 너무 연약한 방석으로 수채."

완성된 소파는 씨와 가진 토마스 주문한 그녀의 분석가 동료의 몇몇 뿐만 아니라 박사와 가진 Rising 명중이었다. 그때 이래, 그는 $1,550부터 $3,080까지 가격에서 배열하는 5개의 작풍을 디자인했다. 최대량에는 동일한 측량 (29 인치 폭 80 인치) 그러나 다른 실내 장식품과 다리 작풍이 있다.

그의 분석 소파 Co.의 최근 발사는 시애틀에서 내일 시작하는 미국 정신 분석 협회의 1년에 두번 회의로 투합한다. 인식은 판매와 매매 기회, 토마스 씨 그것의 3,300명의 일원의 대략 1/3를 참석하는 기대하는, 그가 그의 소파를 전시하는 것을 허용하도록 협회를 설득했다. 지금까지는 협회는 구입 제한했다, 우리가 그래서 좋은 아이디어 같이," 학장을 말한다 Stein 그룹의 새로운 전무 이사, 보였다는 것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 더 및 제품에 관하여 우리의 일원을 말해야 한ㄴ다는 것을 "그러나 나를 위한 책으로 그것의 회의에서 전시를 생각했다.

토마스 씨는 약간 경쟁을 직면한다. 뉴욕시의 여왕 자치읍면에 있는 명성 가구 & 디자인 그룹은 50 그 해 동안 분석 소파를 만들고 있다. 1960 년대 및 1970 년대에 있는 정신 분석의 전성기 동안에, 정신과에 있는 대부분의 거주자가 약간 분석 훈련을 받을 때, 명성은 소파의 수천을 의학 공급한다 병원과 정신병 의사에게 차례차례로 그들을 판매한 회사를 판매했다. "우리는 공장을," 이것에 다만 정진해 달라고 했다 75 년 오래된 Fred Brafman, 회사의 창시자의 한을 말한다.

명성은 아직도 어떤이 극장 생산과 영화에 있는 버팀대로 이용된 6개의 분석 소파 모형을 만든다. 그들은 $900부터 대략 $6,000까지 가격에서 배열하고, 주문된 관례이어야 한다. "수요,"는 Brafman 씨 말한다 그것 이었었다 무슨이 아니다.

그는 또한 피할 무슨 설계 특징을의 명부가 있다. 큰 소리로 또는 바쁘게 디자인한 실내 장식품, 그는 주의하고, 환자를 흐트저려서 좋다. "1명의 분석가 소파를 돌려보냈다 환자가 실내 장식품에 있는 동물의 얼굴을 보고 있던 때문에 한 번,"는 Brafman 씨는 말한다. 명성은 또한 더 이상 위아래 레버 기계장치가 빈번하게 끊었기 때문에, 염려한 환자가 그들을 밖으로 찢기 때문에 단추를 가진 소파를, "," 그 말한다, 또는 조정가능한 머리 받침 모형 만들지 않는다.

그의 디자인이 현대 인 분석 소파와는 다른, 명성에는 온라인 순서를 위한 웹사이트가 없 다량을 광고하지 않는다. 많은 분석가는 말한다 그들의 사무실을 비치할 때 소파를 물색하기 위하여 어디에서 몰랐다는 것을. "우리는 분석가와 환자 조차 사무실 공간을 찾아낼 것을 도와서 좋다, 그러나 아는 것은 단단하다 소파를 위해 그들을 보내기 위하여 어디에서 -- 그리고 우리는 분석가가 될 훈련에서 인 뉴욕 정신 분석 학회에 이것에 관하여 조회에게," 매튜 폰 Umwerth 말한다, 사서를 항상 얻는다.

그가 다채로운 페르시아 양탄자에서 주름잡아 드리운, Sigmund Freud의 고명한 가죽 소파는 표준 지게꾼에 남아 있다 -- 그리고 그것은 런던에 있는 Freud 박물관에 전시에 있다. 그는 그것을 환자에게서 선물이었기 때문에, 그러나 물색할 필요없었다. 환자를 최면술을 걸기의 그의 이른 방법이 그것의 그의 사용에 의하여 유래했다. 그가 생각하는 동안 소파에 기댄 환자는 준비되어 있 그는 "개인 동기가…. 있었다는 것을 그들의 억누른 불안을, 그 승인했다 직면할 것입니다나는 8 일당 시간 동안 다른 사람들에 의하여에 (또는 좀더)," 그 썼다 응시를 참을 수 없다. "나가 환자, I를, 너무 경청하고 있는 동안 그 후,… 의식이 없는 생각에, 나 환자가 저에게." 말하는 무슨과 좌우하기 위하여 바라지 않는다 나의 표정을… 넘어서 주십시오

소파는 그들은 오히려 정규 living-room 모형을 이용할 것이라는 점을 말하는 몇몇 분석가를 위한 다만 소파이다. Prudy Gourguechon, Northfield, 일리노이 주 의 분석가가 전에, 주문 설계되는 분석 소파를 약간 년 구매할 때, "나의 환자 그것의 가까이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는 그녀는 말한다. "그것은 너무 형식적이고, 그들은 뒤를 비치하고 있던 나의 쥐가 많은 오래된 소파를 놓치고 만들었다 그들에게 둘러싸인 느낌을." 그녀는 궁극적으로 고전적인 소파를 멀리 주고 백화점에 표준 living-room 가죽 소파를 구매했다.

구매할 무슨 소파이라고, 더 큰 결정이 의자 분석가를 포함하는 다량이 이 필요를 예기하는 그들 그들자신 앉는다 in.를 심사숙고한다 그러나, 토마스 씨는 가죽 안락 의자를 $1,899를 위한 소매 디자인하고 제안, 그는 말한다, 고체 뒤와 목 지원. "당신은 하루종일 앉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잘 무언가를 아주 안락한," 찾아낸다 Leon Hoffman 의 뉴욕 분석가를 말한다.

Les scientifiques d�codent le g�nome d'abeille
Marijuana Clearing Your System How L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