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남자가하는 방법이 일년에 200 만 달러 이상 ... 멀리을 쫓고있는 거위

데이비드 카를 마르크스 이야기 http://www.geesepoliceinc.com

카를 마르크스 유리한 사업 기회를 발견 데이비드 그의 개를 사용할 때 문제를 해결하는 그는 그 지속적으로 직면 근무하는 골프 코스 - 거위의 확산을합니다.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사랑을 살 거위 그들을 물, 많은 음식이있다 (예 : 짧게, 부드러운 잔디). 추가하는 동안 "자연 봐"를 골프 코스, 아무도는 골프 코스에서 놀고 싶어 어디에있는 잔디를 볼 수없습니다 거위 배설물이 표지의 아래에있습니다. 거위 배설물을 중간에 상상 중입니다 골프공을 칠합니다. 이궁!

여러 접근 방식과 다른 동료 데이비드 골프 육감 시도합니다. 데이비드에 따르면, "우리는 온갖 노력을 다 - 스프레이, 불꽃, 깃발, 울타리합니다. 모든 일을 조금 그리고,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다." 그 때까지는 발견 개, 국경 콜리는 자연의 운전 거위 멀리합니다. 그의 회고, "아주 성공적으로 내가 그리고 우리가 도청했는진 뒤돌아보지도 이후로합니다."

거위 경찰의 데이비드을 시작 1986 년 거위에서 원치 않는으로 해결책을 몰아 도시 공원, 기업의 속성, 골프 코스, 아니면 심지어는 앞 잔디밭. 테두리를 사용하여 훈련 collies, 그들 그들을 해치지 않고 드라이브를 제거하여 해당 거위합니다. 오늘, 거위 경찰은 상당한 성장 및 확대, 2000 년에 소득 2 백만 달러 바로 아래합니다. 데이비드는 또한 자기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프랜차이즈를 선택한 그룹의 개인 고도합니다.

는 14 년 전, 데이빗 쫓고 카를 마르크스 거위 일은 없을 줄 알았 그의 영역을 유지하는 방법으로 유리한 개 바쁜 업무가 될 수있습니다.

데이비드, 그리고 23 세, 골프 코스 관리로 일하다가 그리니치, 코네티컷합니다. 그의 회고, "나는 600 거위에 문제가있는가에 거주하는 골프 코스." 그들은 여러 옵션 : 항상 작동하지 않는 거위 - 불편한 화학 물질을 스트 리머 또는 기타 "거위 - 무섭다"소품이 골프 코스의 모양을 변경합니다. 살인이나 부상의 새 나왔다가 질문을합니다.

동시에, 그는 그의 첫 보더 콜리합니다. 다양한 접근 시도 실패 후, 그는 아마 우연히 기차에서 아이디어를 그는 그의 개를 수도 밖으로 거위를 운전합니다. "나는 미국의 국경에 연락 콜리 협회, 대한 얘기를 할 개를 열차 내가 알고 싶은 그리고 그들은 미친 생각합니다."

그것은 작동했다! 데이비드 자랑스럽게을 회고, "내 강아지를 위해 한 번 6~8주 나는, 나 나의 골프 코스를 전혀 가지고 있지 않다는 거위합니다. 물론 인근 골프 코스 내의 모든 거위 때문에 고통을 크게 다른 곳으로 갔어요."

거위가 사라 그러나 새로운 문제가 뜨지합니다. 데이비드는 새로운 문제 : 개와 같이 그는 무엇을할까요?

"무엇 아무도 말해 주진 collies 국경에 도착했을 때 내 강아지는 애완 동물을 불결합니다. 지금 우리가이 개를 사육하고 아무 것도 할 고도의 지능을 작동합니다. 그녀는 날 미치게합니다. 그녀는 추격 다람쥐, 토끼, 골프 공, 등등 휴식 시간에 한 번 관개가 약간 녹색,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전 어렵게, 더 많은 있도록 특별한 날, 그래서 난 내 사무실에 태우세요. 전 20 분 동안 왼쪽, 그리고 추락에 골프 코스와이 문제를 확인합니다. 그런데 돌아왔을 때 그녀는 내 사무실에서 먹고 - 내 말은 글자 그대로 - 내 책상, 의자, 쓰레기통을 다음과 같이 세 개의 세트를 컴퓨터에 케이블을합니다. " 중 일부를 제거하게을지 개, 데이비드 생각 그렇지 않으면 합니다. "나는 그녀는 훌륭한 개를 잘 알고 있지만 바쁜 그녀는 단지 유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거위 데이비드을 만들기 위해 어떤 계획을 한 다음 경찰합니다. 그는 그의 개를의 서비스를 제공을 제거하여 해당 거위 인근 골프 코스를 무리없이 서비스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결국, 그것은 그의 개를 유지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바쁜합니다.

"나는 골프 코스 인근 요청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그들은 거위합니다. 그래서 난 내 강아지를 데려와 그녀의 도입, 그리고 매일 아침에 들러 물었을하기 전에 나는 일을 할 수 있다고, 작업을하는 동안 점심 식사 이후 골프 코스 밖으로 기러기 떼 합니다. 그들은 동의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었합니다. 매일, 나 하락했다 작동로 이동하기 전에, 그럼 점심 시간 동안 돌아 일과 후에 따로 기러기 떼 또 다른 골프 코스. "

4 ~ 6 주 후, 인근 골프 코스의 속성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다는 거위합니다. 그래서 다윗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합니다. 그의 개를 다시는 아무 상관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전 악당 그리고 난 그녀를 위해해야 할 한 사람이 주위를보세요."

데이비드와 그의 개 단어에 대해 골프장 운영 업체의 사이 코네티컷을 확산하기 시작합니다. 인근 골프 코스에서 플레이하는 또 다른 감독은 데이비드와 그의 개 서비스를합니다. 거위의 눈에 띄는의 부재, 그는 거위가있는 곳으로 무슨 일이 생겼는지 물었을 감독합니다. 감시 대답으로 데이비드 회고, "오 당신이 볼 수있습니다.이 아이가이 개를 내려오는 그리고 그는합니다. 그들은 여기 와서 드라이브를 제거하여 해당 거위합니다."

그 남자 소집 데이비드 그리고 말하기를, "나는 당신에게 돈을 줄 체이스 기러기를 타다가 골프 코스." 경찰의 거위가 시작합니다.

거위 경찰의 골프 코스 부문을 시작하는 동안, 데이비드에 의하면, "골프 코스는 현재 약 5 %의 단지 내 비즈니스합니다. 대부분의 내 비즈니스 현재, 약 90 %,이 기업의 공원과 놀이터 - 기업과 마을 속성을합니다."

데이비드 지속적인 작업으로 골프 코스 교육감, 측면에서 사업을하는 동안 그의 압박합니다. 워드 곧 확산에 대한 그의 서비스를, "그다음은 알지, 새나가; 난 절대 선전합니다." 그는 곧 일을 3 또는 4 골프 코스. 그러나, 그는 그의 작품에 직면해 어려움을 균형 그의 고객의 책임으로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 났는 동안 나는 그들 모두를 가져올 수없습니다 내 점심 시간을합니다. 때로는 아침에, 그것은 그들을 통과하는데이 너무 깁니다 데려가는 그리고 난 내 직업을가되고 싶지 않았을 늦게합니다. 그럼 시작 할 일은 나는 은퇴한 옛 사람을 고용 중간에 사용하여 하루 중 이리 와서 내 개는 나의 채용 정보 -가는 작업하기 전에 다음 작업합니다. "

데이브 다음로 이동 뉴저지 주, 카운티 공원에서 근무하는 동안 시스템을 앞으로 3 년간 거위 경찰의 편에합니다. 그 후 직원이 3 개. 이 기간 동안의 비즈니스가없이는 공식적인 법적 구조를 운영합니다. 하기 전까지 보험달라고 부탁한다.

"나는이 일을 위해 그 당시로서는 벨 전화와 보험 인증서를달라고한다. 말했어요,"왜 보험이 필요합니까? 개 있는데, 난 당신의 마당 주변을 실행합니다. "

데이비드 깨달은 그는 그의 사업의 법인을 설정할 필요로하고 요구 사항을 포함한 모든 수행자 보험, 도청 대기업 원한다면 자신의 고객을 계속합니다.

"그 때 모든 게가 조금 더 심각하고 경찰이 된 기러기, 회사합니다. 몇 년 동안 나는 거위는 그냥 경찰에서 경찰의 법인 회사를 거위의 조언을 변호사와 회계사합니다. 일들 부상을 치료하기 시작, 그리고 그들은 정말로 내가 통합 권고합니다. 때문에 주식 회사로 변경되었습니다. "

14년 후, 거위 경찰은이 업계의 선두에 남아 개척합니다. 데이비드 자랑스럽게 발표, "지금 당장은, 우리가 27 도로에서 트럭을합니다. 우리는 32 개. 서비스를 통해 우리와 부품의 상태를 뉴저지 뉴욕 - 그리고 그게 바로 저의 주된 사무소는 여기에있습니다. 또한 프랜차이즈 지사 지금은 시카고, 버지니아, 메릴랜드 주, 산하 사무소와 워싱턴 주 시애틀합니다. "

Make Free International Calls From O2 Users Uk To Ro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