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어떻게 13만달러 마찬가지로 올해의 확인하려면 '각본 감독'

로이드 "건너뛰기"보도 기사

http://www.skippress.com/

시나리오 작가로서, 로이드 보도 겸손만이 성공을 알고있다. 그는 어린이의 TV 프로그램과 교육용 비디오를 1980 년대 후반 이후로 스크립트를 작성했습니다. 그의 가장 큰 명성을 주장 -의 문제 - 사실 1987 비디오 여성의 가이드 총기라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의 두 번째 행동에 대중에게 가이드로서 더 나은 운이왔다 스타를 갈망하는 사람. 일부 4,000 학생 1,040 컬리지와 미국과 유럽의 대학을 통해 제공되는 자신의 $ 129의 온라인 시나리오 과정을 촬영했다. 서점 시나리오 그의 완전한 백치의 가이드 40,000 사본을 판매했다. 작가 꾸고 그러다가 그가 그들을 판매하는 자신의 스크립트를 제공 팁 편집 지불해야합니다. 기본적인 읽기를 통해 비용은 250 달러지만, 재작에 대한 광범위한 5,000 달러도 마찬가지다. 만약 프로젝트를 국회 의사당의 삶에 대해 전 상원 의원의 직원에 의해 최근 텔레비전 파일럿 - 좋아 - 보도 자료 거래를 잘라 버릴 꺼야 : 낮은 수수료 행동의 조각 적인것 같아요.

그러나 만약 그 고객이 자신의 영화, 그들은 여전히 살아있는 - 또는 적어도 하나의 보완 - 스크립트를받을 때, 가끔은 이상 이상 18 개월마다만큼 $ 2,000에 대한 선택권을 만들 수있는 생산 몰랐다. 클레이 Heery, 전 코미디 필라델피아 클럽 주인, 그는 수년 동안 근무했던 언론의 retooled 스크립트를 촉구했다. 그 이후로, Heery 여러 생산자가 선택권을 가지고있다.

보도 자료, 55, 코칭에 대한 수익성이 틈새 시장입니다. 2005 년, 그는 말했다 그가 130,000달러, 트리플 그는 1990 년대에 그는 어린이 도서와 소년의 삶과 디즈니의 모험에 대한 잡지 기사를 쓴 어떤 중이 었어요에서 꺼냈다. 그렇다면, 2001 년, 그의 완전한 백치의 가이드를 미국에서, 그리고 러시아에서 출판되었다. 이 책은 자신의 개인 전자 메일 주소 : skippress@charter.net 등재되어있습니다. 주 후에 책을 매장 맞고 메시지를 호소로 감독 벗었 자신의 경력과 붓는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