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낚시질해서 유혹은 하이테크에 간다

http://bikinilures.com/

우주 체계를 위한 계약 기술설계를 하는 장시간을 일한 후에, Podlewski는 개빙 구역에 친구와 relaxing에 앞으로 봤다. 그러나 배 높은 쪽으로 가스에 또 다른 $60의 위에 살아있는 미끼의 비용으로, 그의 취미는 또한 비쌌던 조금이었다. 저것은, 살아있는 미끼 뿐만 아니라 물고기를 끄는 것을 디자인해 Podlewski가 인공적인 유혹을 위한 아이디어 가 떠오른 때 이다.

그의 일 일은 뉴욕에 최후에 그를 데려왔다. 거기, Podlewski는 그의 인공적인 유혹에서 사업을 만드는 것을 시도하지 않으며 그러나 결코 시제품 단계를 지나갈 수 있었다 -- 그가 마이클 Armbruster를 만날 때까지, 버팔로, 뉴욕에 있는 소비자 제품 회사를 위한 엔지니어. 쌍은 비키니 유혹을 시작하고 시장에 지금 그들의 혁신적인 어업 원조, 살아있는 미끼의 소리를 흉내내는 재사용할 수 있는 전자 제품을 가져오고 있다.

Q: 당신과 Chris는 어떻게 만났는가?

A: 우리는 공통의 친구를 통해서 2003년 7월에서 만났다. Chris는 일을 찾고 있었다. 그는 계약 전기 기술자이고, 나는 현지 소비자 제품 회사에서 일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저 회사에 일을 찾고 있었다. 첫째로, 우리는 전화 중 말하는 시작했다. 우리는 이것을 당시에 몰랐다, 그러나 우리는 둘 다 한국에 있는 동일한 고아원에서 채택되었다.

우리가 말할 시작할 때, 우리는 잘 몰랐다. 나는 그가 Armbruster에 말하고 있었다는 것을 나가 Podlewski에 말하고, 그가 생각했다는 것을 생각했다. 우리가 만날 때, 우리는 급격하게 이었다 같이, "이었다 당신 채택했다?" 저것은 우리가 다만 얼마쯤 그것을 떨어져 명중하는 곳 이다.

Q: 둘 다는 빈번하게 낚시질했는가?

A: 롱 아일랜드에서 자라서, 나는 나가 더 젊을 때 낚시질했었다. 나가, 대학과 고등학교에서 자라는 때, 나는 이 잡다한 활동이 전부 있었다, 그래서 나는 어업에 정진하는 시간을 없었다, 그러나 그가 프로리다에 있는 계약 기술설계를 할 때 Chris는 어업에 진짜로 흥미있 얻었다.

Q: 당신은 사업으로 함께 들어가는 것을 계획했는가?

A: 우리는 친구로 처음으로 시작했다. 우리는 사업 함께 시작에 대하여 진짜로 생각하지 않았다. 그 [있었다] 프로리다에서 개념 아래로. 그는 여러가지 다른 사람들과 그것에 무언가를 하는 것을 시도하고, 성공하지 않았다.

그가 저를 만날 때, 저것은 개념화에서 선반에 완제품에 소비자 제품에서 정확하게 나의 배경이 있던 곳 이다. 그는 명확하게 작동하는 연구 및 개발을 가진 가장자리가, 있다 [우주 체계에]. 그는 어업과 결합된 전자 공학 배경이 있다. 우리는 7월에서 만났다, 우리는 2003년의 가을에서 그것에 대해서 이야기 시작하고, 그 때 2003년 12월에 있는 기업을 시작했다 갔다.

Q: 이것을 만들기에 있는 큰 도전은 무엇이었는가?

A: 우리의 재충전 회로는 그것을 강력한 만드는 무슨이이다. 우리는 다른 유혹 제조자에 의해 접근되고, 전부 동일한 것을 말했다: "우리는 이 아이디어, 그것을 생각했다 아니다 고귀한 아이디어가." 고귀한 것은 우리가 이 아이디어를 할 수 있었다 이다.

거기 밖으로 전자 유혹이 있다. 빛이 있는 전자 유혹이, 하나나 둘개의 LEDs 있고, 윙윙거리는 작은 스피커 안이 있는 전자 유혹이 있다. 재충전 회로는 인 그래서 긴요한 당신이 유혹 안쪽에 마이크로컴퓨터를 두고 있는 때 인지 왜 이유, 싸지 않다. 일단 건전지가 만기가 되면 밖으로 다른 전자 유혹에는 거기 처분할 수 있는 어느 쪽이든이어, 당신 좌로 있다 플라스틱 몸이 의미한.

다른 선택권은 three-button 세포 건전지에 2 대신에 건전지 [당신은 대체할 수 있다] 있는 거기 밖으로 약간 유혹이 있다 이다. 그러나 낚시질하는 모두는 한 번 저것을 당신이 타협 물개, 전자공학 및 물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통합 재충전 회로가 안쪽으로 있기 때문에, 당신은 물개를 손상하거나 유혹을 열 필요없다 둘러싸아 -- 모두는 몸 안쪽에 밀봉된 100%이다.

Q: 당신은 어떻게 그것을 재충전하는가?

A: 제품은 재충전 케이블로 오고, 당신은 많은 선택권이 있다. 소비자는 클립에 9 볼트 건전지를, 상대방 있다 2개의 케이블이 연결한다 -- 그들이 입술과 유혹의 꼬리에 연결하는 빨강과 까만 케이블. 꼬리는 그것에 걸이를 비치하고 있, 입술은 당신이 선을 두는 곳에 이다.

Q: 이렇게, 어업의 일 후에, 소비자는 집으로 가고 그것을 연결할 수 있다?

A: 절대로. 특히 우리가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시작하고는 경우에 우리의 유혹은 매우 12 지속적인 시간 동안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저것은 우리가 보수적이고기 싶기 때문에 우리가 요구하고 있는 모두이다, 건전지 시간을 감소시키는 시작한다.

Hair Folical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