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총각 파티에 사업을가 아무것도 상투

대런 hitz 이야기

http://www.adventurebachelorparty.com/

거기에는 더 나은 무언가를 알고 hitz 대런 학사 학위가 충만 한 주말에 술을 마시는 것보다 당사자와 이국적인 무용수합니다. 보고 이상이 상투적인 hitz, 29, 결정했다가 총각 파티를 계획 주말에 주변에 웨스트 버지니아의 모험 화이트 - 워터 래프팅합니다.

그 여행이 폭발, 그리고이 다른 사람들이 있었을 찾고 알고 hitz와 같은 종류의 스릴 - 그리고 그들의 미래의 아내 '의 승인합니다. 특히 남자의 회사가 들만의를 검색한 후 '전처리 - 웨딩 bashes을 찾는 아무것도,시 빼았겼습니다 공허함을 채우기 위해 자신합니다.

2004 년에 출범 모험 hitz 총각 파티에 자신의 돈 약 8,000달러합니다. 그는 밀접한는 하나의 틈새 시장 hitz에 익숙한 -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소유합니다. "사람들이 게으른,"라고 그는 말한다. - 와이드 hitz 나라는 남자의 기회를 위해 뭔가를 할 그들은 자신들의 생각을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그의 다른 클라이언트 기초를 제공합니다 - 현지 모험 outfitters - 국가 차원에서 볼 수있는 기회가있습니다.

비록 비용을 포함되지 않습니다 항공권, 그냥 그 밖의 모든 것은 토지의 그룹에 한 번 몸관리를 목적지 : 3 - 또는 4 - 등급 숙박 시설, 파트너 저녁 식사는 그 자체 및 수송을 모험 여행을합니다.

20 모험을 포함해 텍사스에서 가축의 방목과 낚시 밖으로 샌프란 시스코 해안, 그의 여행을 확장 hitz는 지금 그들을 유지하면서 친밀합니다. 그는 또한 3 개의 기업에서 만든 모회사 그는 성형, hitz 모험, 독신 정당, 기업 팀 - 건축 여행 및 주말에 모험을합니다.

hitz의 사업뿐 아니라 이륙 - 그는 2006 년 예상 매출 개 이상의 30만달러 -하지만 그는 재미도합니다. 말한다 hitz, "나는 어디에 즐거워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있습니다 사람은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가 행복합니다."

Making Money Gran reventa Old maniqu�es
Marijuana Testing Err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