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불량 낚시 여행을 만드는 플로리다 남자가 풍부

http://www.heartpine.com

위대한 비즈니스 아이디어가 종종 이상한 장소에서 온다하지만 아무도 기대를 찾으려면 하나의 하단의 강. 아직 그것은 어떤 문제가 발생하여 조지 goodwin. 그는 낚시를 갔다가 얕은 플로리다 하천 초반 1970, goodwin 자주 잡은 배스보다 더 많은 기록입니다. "나는 나의 유혹에 빠지게하는 데 사용합니다"라고 그는 기억합니다. 대부분의 어민은 저주를 자신의 행운을; goodwin, 지금 59, 생존에있는 멀티 - 백만 - 달러 업무를 대신합니다.

무엇 goodwin 찾을 수있다 deadhead의 기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은 1800 년대 기록 벌채 세기 - 옛 노송나무, 소나무 전체의 남쪽에 사용하기 위해 건설합니다. 그들은 부동이 로그를 다운 스트림에가 까운 밀하지만 종종 무거운 로그 - 사람 충만에서가 장 수지 - 침몰을 흐리고 하상. 한 시간이되면 남쪽는 경승지로 수천 수백만 에이커의 두시 숲, 이는 많은 부분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overharvesting이 감소하는 나이 - 성장 숲을 그냥 5000을 만에이커, 대부분은 그것의 보호, 그리고이 로그를 한 번 손실을 하천이 생겼음 값입니다.

goodwin받은대로에 관심이 로그, 자신을 발견하는, 외부 분해되지만 수중에 대한 거의 한 세기를 받고, 수지가 계속 내부를 완벽하게 보존됩니다. 특종에 대한 바닥재와 paneling,이 인테리어 우드 통한다 "심장 소나무"와 "마음 노송나무."

goodwin 지출한 십만오천오백달러 - 그의 전체 저축 -을 구매 이십에이커의 토지에 micanopy, 플로리다, 십마일 남쪽으로 게인스빌, 그리고 이동 오래된 sawmill를 속성, 여기서 자신과 아내, 캐럴, 회사 님의 59 - 년 - 오래된 부사장, 라이브와 작동합니다. 이들을 지불 잠수부 $ 2를 $ 3 당 보드 피트의 나무에 기록 플로리다 하천에서 복구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 정리하는 로그와 밀시켜 바닥재있는 상품을 판매에 대해 $ 5 ~ $ 20 a 피트입니다. 캐럴 견적이에 대한 수요가 앤티크 우드는 과거에 올라 10 년 동안, 덕분에 주택 붐과 변화하는 취향입니다. 이 회사의 연간 매출에서 보낸이있는 일정한 오르기, 주소 $ 5,000에서 1,977으로 삼백만달러은 2004 년.

작년에 의해 자신의 회사했던 25 직원과 충분한 현금 흐름을 취할 밖으로 십사만달러 대출을 구축하기 15,000 - 스퀘어 - 피트 창고에 약 200 만 보드 피트의 나무 찾기에 재고있습니다. 구원이 많이 악화되는 경우이 지역을 통해 여러 개의 허리케인 나면서 건물 바로 개월 만에 완료됐다. (goodwins 명이 카트리 나와 윌마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이 로그되고 있었다 흠뻑 젖은, 회사는 없었을 지출 개월 건조 해 보시기.

goodwin 심장 소나무가 제공한 바닥재의 주택의 유명 인사와 같은 폴 매카트니, 모건 프리먼, 그리고 테드 터너. 나무도 인기가에 대한 역사적인 사이트를 포함하여 어니스트 헤밍웨이 홈 및 박물관의 키 웨스트, 플로리다 6 년간 클립의 termite - 감염 바닥재에있는 150 - 연도 - 낡은 구조를 필요에 대체합니다. "goodwin 바닥재는가 까운가 무엇 헤밍웨이했던 당초"라고 말했습니다 헤밍웨이 홈 이벤트를 연출 린다 mendez.

성장 인기도 앤티크 나무, 그러나,이 더 많은 것이다 -는 기업가 몰려들고가 사업을하지 않습니다과 함께 모두가 장 좋은 의도입니다. "거기의 농담에있는 남한이 있으면 누구나 약간의 심장 소나무 픽업 판매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럴 goodwin. "그러나 결코 당신을 알고 무엇을 되었읍니다." 때문에이없습니다 무엇을 성립까지 -가 - 날짜가 이드 라인에 심장 소나무 -가 장 최근의 기준에 실렸다 1924 - 사소한 고객이 구매를 심장 소나무의 어린 나무는 거의없습니다으로 울창한과 내구성으로 무엇을 goodwins 판매 .

허리케인 부딪쳐서 다운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나머지 이전 - 성장 숲 -으로 일어난 지난해 - goodwins을 자주 구매하는 나무입니다. 이들은 또 구매 및 재판매 앤티크 심장 소나무 3990에서 이전 축사와 건물입니다. 분기 밖에서 바닥재, 조지하고있는 로컬 내각 - 제작자들은 팀을 최대 공예 및 판매 한 줄을 우드 구. 7 월에가 goodwins 열었다 전시장에서 팜 코스트, 플로리다, 모두에 대한 자신의 구 및 바닥재입니다.

조지 goodwin 농담을하는 동안 "현금하는 검사"는 하나의 자기가 좋아하는 부분의 사업, 그 사랑을 통해 자신의 다른 부위에 이상입니다. "만약 조지 있었다 1 백만 달러의 은행, 패트 바로 이동 및 구매 더 많은 나무,"라고 말했습니다 캐럴, 웃음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