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 백만 달러 정원에서

라스 Hundley 스토리

http://www.cleanairgardening.com/

그러나 자신의 정원을 돌보는, 라스 Hundley뿐만 아니라 세계의 정원을 보호하는 비전을했다. 그래서이 전 프리랜서 작가로, 그의 펜을 내려놓으 100 달러를 각각 6 밀어 잔디 깍 구입 및 CleanAirGardening.com, 이는 가스 등의 환경 친화적인 원예 제품, 무료 밀어 깍, 유기농 비료 및 전기 트리머 / 잡초 - 공룡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비용을 절감하려면, Hundley 비즈니스 라인으로, 자신의 휴대 전화를 사용하고 자신의 아파트에서 판매 깍 자신의 웹사이트를 구축. 그는 비효과 광고 overspending 자신의 아파트에서 너무 많은 깍 양말에 이르기까지 길을 따라 실수가 자신의 의견을했다. CleanAirGardening.com 벗을 때 시작하기 때문에 신용 카드를 받아들이도록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사업 초기에 고통을. Hundley 야후를 통해 자신의 사이트를 호스팅하여 문제가 해결! 상점들을 안전한 신용 카드 거래를 처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Hundley, 지금 사무실에서 자신의 3 침실 집 작품 2005 년 매출 1 백만 달러 칠 예정이다. 그러나 그의 초점 이익과 더 많은 새로운 환경에 안전한 제품을 발견하고 보존의 중요성에 대해 고객을 교육에 적습니다. 환경 친화적인 제품 홍보뿐 아니라 석유와 릴 비 깍 등, 그의 사이트에서 웹사이트의 포괄적인 목록을 건강한 사람들은 정원을 관행에 대해 가르치고있습니다.

"내가 어떻게 환경 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로 변환시 내의 많은 고객 모르겠다"Hundley, 35이다. "하지만, 나는 로스 차일드는 적이없는 사람들이 빗물을 수집에서 답변을하기 전에 릴 깎는 기계를 사용하여 얼마나 많은 질문을 판단하고, 내가 확실하게 차이를 만드는 것 같아요."

How To Network Mill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