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일년에 십만달러을 만드는 방법을 아이팟 세트를 업로드합니다.

캐서린 킨 이야기

http://www.hungrypod.com/

요즘은 애플 컴퓨터의 아이팟이 사방에, 그들은 배고픈합니다. 그냥 물어 캐서린 킨, 24, 누구 그녀의 사업을 시작, hungrypod, 교우 관계를 한 직후에 500 달러를 제시했는데 그 cd 수집 방면 그의 아이팟을로드합니다. 킨시킨대로 두 개의 더 많은 고객을 유료로 제공하고 확인한 비슷한 가격, 그녀는 사업 개시 $ 1500 - 처리할 수있는 충분한을 구매하기 위해 컴퓨터에 대량의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무슨 근거로 느슨하게 최초의 클라이언트가 유료 hungrypod 요금 1.75달러 1 cd 처음 50 세트, 그리고 $ 1.50의 각 추가로 cd합니다. 킨은 픽업과 아이팟을 모두 세트로 그녀는 고객의 집 또는 사무실 맨해튼의 여분 $ 15 -하지 않는 한 그들은 100 개 이상의 디스크로 사용되며이 경우는 무료 픽업합니다.

킨, 인턴을 누구를 시작하기에 앞서 플로리다에서 톱 40의 라디오 방송국 hungrypod, 또한 그들의 모음을 권장하기 위해 음악을 클라이언트에서 수수료를 기반으로합니다. 킨에 따르면, 1 4 고객이 서비스를 요청합니다.

감사의 일부를 작은 이야기를 뉴욕 타임스, 킨의 광고 노력을 craigslist 및 단어 -이 - 입, 직원과 4 개의 컴퓨터를 3 hungrypod이 확장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액을 초과 십만달러합니다. 이제 다른 사람들도 참여를 원한다면, 그래서 킨이 고용하고 마케팅 / 영업 사원과 희망을 hungrypod 센터를 시작 가까운 미래에 전국합니다.

Million Dollar Home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