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0 만달러 풍선 의자

로리 엘더 스토리

http://www.leftfieldenterprises.com/

2002 년 월드 시리즈 샌프란 시스코에있는 동안, 로리 우두머리와 그녀의 고향인 샌프란 시스코 전투 로스 앤젤레스 에인절스 오브 애너하임보고 많은 사람들이 바다에 그냥 AT & T 파크 바깥 부동의 번호 놀랐다. "난 내 친구를 쳐다보면서, '큰 풍선 야구 글러브 bу 것에 앉아 건,'"엘더, 43이다.

엘더 시리즈는 몇 일 후에 그녀가 그것에 샌프란 시스코 로고와 같은 제품을 찾을 수 있는지,하지만 메이저 리그라는 그런 존재 생산성 UCT. 그래서 거의 50,000 달러 그녀는 친구와 그녀의 자신의 저축에서 수집한, 엘더 누가 디자인과 그녀를 도울 수있는 제조 업체 검색을 시작했다. "나는 기본적으로 내 자신의 야구 글러브를 스케치했다"엘더, 미술의 배경을 가지고있다. 그녀는 또한 리그에서 라이센스 팀의 공식 로고와 제품을 제공하는 희망에 적용됩니다.

8 개월 후, 2003 년, 그녀의 최종 프로토 타입과 함께 라이센스를했다. 따라서 별도의 세 가지 공기 챔버와 함께 야구 글러브 모양 풍선 의자, 무거운 PVC의 구조였으며, 물론, 컵 홀더. 의자 두 가지 사이즈가 와서 실내에서 사용하기에 적합뿐만 아니라 물.

제조 문제가 올해 다시 설정하지만, 엘더 마침내 2005 년 1 월 그녀의 제품을 제공을 시작할 수 있었다. 의자 www.leftfieldenterprises.com 및 www.mlb.com에 사용할 수 있고, 야구의 최근 추가와 함께 모양의 의자, 엘더 $ 500,000 2006 년 판매 예정이다.

How To Make $ 130,000 un anno come 'Sceneggiatura Co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