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백만 장자와 함께 시작 누가 아냐, 1 부

산자 Parekh와 롭 프리드먼 이야기

http://www.digitalenvoy.net/

Parekh 흥미있는 발견은 FedEx 때와 1999 년 이케아의 웹사이트를 방문했다 : 모두 그가 안으로 "난 바보의 종류가됐다"고, 그리고 별도의 단계를 회상 생각했던 그에게 어느 나라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그의 집에 전화 - 최대 속도가 느려졌 세션. "그래서 내가 그 문제의 IP 주소를 사용하는 솔루션을 설계했다." 프리드먼은 그 기술이 - 도시 지역의 인구와 인터넷 연결의 유형과 같은 온라인 사용자에 대해 사용되는 IP 주소를 기반으로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에만 합의 - 기업이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1999 년, 수석 재무 관리자와 공동 - 작업자 데니스 마이콩, 40 함께 데려 디지털 특사 Inc. 착수했다.

기업의 제출 서류에 대한 수수료는 $ 100 비용, 그리고 프리드먼은 모든 법률 초안을 끌었다. 그들의 사업에 대한 그들의 첫 번째 클라이언트는 Red Herring Advertising.com을 주도의 웹사이트에있는 문서 (지금은 AOL)의 소유. 이후 그들의 가정에서 일했다면, 프리드먼 구라, "내 침실에 거래 협상을 벌였다." 그들은 또한와 프리드먼의 사촌 처음에 프로그래밍 작업을 할 인턴 채용했다.

사무실로 옮긴 뒤 2000 년, 그들은 세 명의 직원을 고용했다. 프리드먼, $ 10 모듈러 책상 의자를 발견하고 비싼 cubicles보다는 셋업을 택했다. 그들의 새로운 사무실에서, 그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실의 이전 세입자로부터 구입 cubicles. 하고 보여주는 거래를 할 때 고객에게 여행을 오면, 그들은 또한 그들 Norcross, 조지아, 회사 돈을 저장하는 방법을, 약간 밖 - - 방법 -의 저렴한 항공편 옵션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디지털 특사 지금은 많은 주요 광고 네트워크와 사이트와, 작품과 천만달러에서 지난해보다 판매가 추산하고있다. 이 회사의 최신 제품, IP를 경감 사기 매매, 기업은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여 신원 사기 싸울 수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사기를 방지하는 제품과 함께 분석하여 피싱 공격 여부 전자 - 메일 정말입니다. 디지털 특사 성장하지만, 계속해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Parekh, "하나는 우리가 항상 겨눠진 달래 철학의 적은 사람들과 더 많은 일을 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