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어떤 13 세 아이 방법이 될 수 백만 장자

도미니크 mcvey 이야기

http://www.viza.com

의 시대에 단지 13, 도미니크 mcvey 대중의 의식이 폭발로 축소 스쿠터 시작했을 때 미국에서 수입하고 그에게 £ 5 백만 보도합니다. 지금 19, mcvey는 다른 유리한 틈새 시장에서 인기를 찾을과 변화의 성공합니다. 여기에 솔직한 대화에 대한 그의 놀라운 기업가 상승, 그의 견해를 영국 비즈니스 및 미래에 대한 자신의 구상을합니다.

어떻게 당신이 처음에 올라와 스쿠터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올?

나는 계속 찾아 라운드는 인터넷과 웹사이트의 신용 카드는 비자를 찾고,하지만 맞춤법이 잘못 - viza, 그리고이 웹 사이트를 우연히 마주했던 한 제조 스쿠터, 나는 그것을 원했습합니다. 하지만 난 할 수없는 형편 한, 그리고 나도 내 부모, 그래서 그들을 이메일로 보낸 그리고 말하기를 "나는 게 좋을 것 같아 제게 좀 보내주십시오 스쿠터, 나로드는 이쪽으로 판매합니다."

그들은 '노'를 구입하지만 만약 5 개, 우리 하나가 공짜주지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원했습 하나를 무료로, 나 저장된 최대 구매 5, 어느 조직에 난 아래 - 18 디스코, 구매 및 판매 미니 디스크 플레이어의 주식과 일본에서 공유합니다.

그래서 난이 5 개 이상, 그리고 무료로 한명이 정말 만족했지만, 그 후 다른 다섯해야한다고 생각 했어요 판매하고있는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을 가족과 친구. 다음 주에 다 팔아 10, 그리고 거기에서 단지에갔습니다.

난 절대 실제로 본 제품의 잠재력에 착륙하기 전까지 내 집 앞에, 그리고 내 생각에 나는 그것을 이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행운이라고 할 수 있지만 미식 축구 팀 볼 경우 1 주일 그들의 목표는 점수 있지만 이들은 매주 득점하지 않을 하단에있다면 그들 프리미어 리그합니다.

나는 아주 유치 및 naïve 방식을보고, 당신은 아마 당시 최선의 방법은 아니었 때문에 스트레스와 문제와 문제가 쇄도합니다.

전 아주, 아주 경쟁합니다. 내 생각이 다른 제품에 대해 매우 마약 밖으로하지만, 모든 쓰레기를 다른 사람이 있었는데 비싼합니다. 언론 보도를 좋아 정말 마음에 들어하고 모두 제품, 그래서 정말로 도움합니다.

당신은 당신이별로 예리한의 말을 인용에 스쿠터, 그러나 판매를 본 그들의 비즈니스 잠재력이 매우되어야합니다 누군가를 위해 매우 이례적인 젊은?

1 주일 후, 아마 제품의 지루 했어요. 정말로 빛나고 나에게는 런던에서 나는 우리에게 어떤 효과를 모두 볼 수있습니다 하나, 모든 사람이 필요 하나는 부트 차 만약 그들이 잡혀에서 트래픽, 난 정말 운전하는 메시지가 처음으로합니다.

리버풀 스트리트 역까지 가곤 했어요 주위의 보안을 쫓아 가서 전단지를 나눠주고, 난 내 스쿠터를 쏘는 내 점심 시간에 학교에서합니다. 전 임직원의 도시로 많이 판매하고 완구,하지만 사람은 통근되기 시작했다를 제작해 약간의 과민 반응을 일으키는 사람과 도로 안전합니다.

당신의 나이가 되셨습니까 취해지고 약관에서이 문제를 심각하게?

blagged을 많이 나는 - 상당의 사업을했지만 전화를하거나 인터넷상의합니다. 난 정말 좋은 친구가 누구와 컴퓨터에있는 시간과이 대단면, 그래서 나는 좋은 프레 젠 테이션합니다.

내가 만날 때마다 기업, 어떠한 경우에도 사업에 방해를 가져올 수없습니다 난 그들과 그들의 기회를 제 질문은 그들이 사업 방법에 대해 질문 하나 만합니다. 때문에 그들이 나에게 사랑을 말하고있는 것 같은 느낌이 다른 형제 아이 무엇을해야할지합니다. 추가된 장점은 그 돈이 전부 당신은 당신의 감각은, 주택 담보 또는 법안을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전은 인터넷과 휴대 전화에 대한 지불합니다.

당신의 나이 차이를 극복 기술?

네, 모두가 내 침대에서 수행됩니다!

대학을하지 않다니 - 당신에 대한 느낌을 압박이 너무 많이보다는 젊은 사람들이 그런 사업을 시작하는가?

모든 게 잘못합니다. 정부에 압력을있는 유일한 이유는 대학이 때문에 사람들은 은행에 갈합니다. 학자금 대출을 더 많이 만들 및 초과 인출에서 돈을 은행보다도합니다.

은행에 정부의 얘기를 아무도 고용하지 않고 그들은 어느 정도의 은행이 영국에서 최대의 고용주, 정부의 반응을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단계를 수행을 격려해야합니다 삶과 격려 apprenticeships 및 거래에 들어갈 실력합니다. 큰 능력이 부족, 특히 여성합니다.

충분히 당신에 대한 지원이있다는 생각을 시작하는 젊은 사람들이 자신의 비즈니스를?

거대한에 대한 지원 부족에있다는 생각합니다. 젊은 사람에 대해 어떻게 나타났습니다 비즈니스로 들어가는 것을 시도하는 것은 그들이 진짜 내 차합니다. 에는 소수의 젊은이들이 사업을 시작하려고하는 것 같지 않은데 수있을 정도에 해당 종류의 사람들이 옳은합니다. 다시 제자리에 40, 50, 60, 그들 작업을 시장가 있었을 포장 마차, 그 종류의 기업가 꽉 나에게는, 허리를 구부리고 및 다이빙, 그의 돈을하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큰 그림에 들어가기만하면됩니다.

하지만, 많은 새 품종의 젊은 기업가 필요 없어 보이는 그들의 행진이 이것을 가지고 그들 아주 중간에 보이는 상류층, 부모들이 많이있습니다 돈과별로 상관없습니다.

무엇을 더 젊은 기업을 돕기 위해 정부는 수도?

가 너무 많습니다 빨간 테이프, 거기에 사람들이 갈 곳이 없다. 나는 일전에 도로에서 추락 그리고 난 walthamstow 높은 지역에 충돌한 프레임 저장소, waltham 포리 스트는 타운 홀 반대합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여기에 있었을뿐입니다 6 개월, 어떠세요? 이 회의를 도와주고있는 많이 하셨나요? "라고 그는 말했다,"왜? 나는 그들이 원하는 경우에만 회의에서 듣고 그들의 수수료 지급합니다. "

제 말은, "이없는 포럼, 지역 네트워킹 그룹, 아니오 교부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을?"그분은 어디로 전화를 걸고도 모른다는 모르는 그들은 아마도 그 존재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규칙이 모두 동일합니다 스트리트, 이것은 좋은 거리이며 버즈 시작하고 조금합니다.

Como fazer $ 4 milh�es em um ano com vendas de um site fe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