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대머리 예쁜 가요?

릭 Mikles 조 Acebal

http://www.idealimage.com/

지압 릭 Mikles, 49 조 Acebal, 48, 그들이 머물 힘을 가진 레이저 머리 제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있을 것을 감지 했죠. 머리를 영구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모든 후, 프로세스가 35 아래의 사람들에게 위로 가기 nonsurgical 화장품 절차입니다. 2005 년, 이상적 이미지의 매출 5 천만 달러로 지난해 8 백만 달러에서 자랐어.

공동 설립자 이상적인 이미지를 판매했다 체인점을 하나 하나에 의해 2004 년부터. 당장 영리 대신 전체 팩을 껌 씹는 개별 스틱을 판매하는 것 그 방법 ","Acebal있다. 탬파 기업이 곧 클러스터의 전략을 동시에 다수의 매장을 열고 프랜차이즈 요구 - 마케팅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전환.

전 학교 친구 프랜차이즈 약 75 만대의 전화 번호를 두 번 기대이했다. 회사 단위 6 25 중고로 성장할 것입니다. 대머리 정말 아름답습니다.

미디어 이상적 이미지의 높은 비용이 무려 25 %의 매출의 30 %입니다. 그것은 5가 TV와 라디오 관광 명소 및 마케팅 자료 생산할 수있는 사람은 창조적인 부서이다.

회사 않는 광범위한 시장 분석 및 인구 통계 학적 연구. 그것은 어디에 위치 장소에 그것을 말해 소프트웨어를 썼습니다. 단지 인구 조사 데이터를보다. 그것은 습관 및 기타 자세한 내용 및 구입에 초점을 맞추고 Arbitron의 TV 시청률을 사용합니다.

"우리가 알고 어디에 그들은 밖으로 그들이 무엇을 끊지 않는다"Akers했다. "하지만 그건 정말 판매 구매 미디어 커버 오픈 점을 중요합니다."

위치를 열어, 회사의 인프라에 많은 하드웨어에 자사의 수제 독점 병원 관리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20 만 달러 떨어지는 보낸다. 그것은 상세한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독자적인 금융 그룹을 관리합니다.

The Millionaire encre Ref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