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하프 Scateboarders 얼마나 화나게 백만 달러를 확인하십시오.

크리스 Loarie 스토리

http://www.skatestoppers.com/

그것은 어디에 그들이 원했던 것 아니에요 연습 결정 스케이트 보드 타는 무리를 중단했지만 쉽진 않았어 크리스 Loarie 그 때 Skatestoppers와 함께 와서 할 수있는 방법을 발명했습니다. 이러한 작은 괄호 외벽, 벤치, 영계와 더 붙어있습니다 매우 보더 찾아 - 보더 해당 분야에서 연습에서, 그리고 사유 재산 피해를 예방하는 장소로부터 보호됩니다.

Loarie 그는 자영업 자로부터 형태 Establishments 앞에서 스케이트 보드 타는 파괴에 대해받은 모든 불만을 자신의 동생을 논의 경찰 청문회가 끝난 후에 생각이있어. Loarie, 1996 년에 최초의 프로토 타입 설계를 통해 1997 년, 그는 그들에게 불만을 덜 보더에 의해 깨진가 될 가능성이 더 강해지는 그들을 정제에 집중했다.

그가 디자인을 완성하고 Loarie 실용적인 제품을 심미적으로뿐만 아니라 즐겁게 할 조개의 설계 및 같은과 예술의 라인을 추가 사업 소유자, 도시 공원, 학교 지구에서 격찬을 받기 시작했다.

그래도, Loarie 비록 매우 부동산 소유자와 함께 인기가, 거절 스케이트 보드 타는 거의 팬들이있다 는걸 깨달 았지. "스케이트 보드 타는 '왜 그냥 아무데도 못 타는 말 것인가? 당신은 멀리 갈거야 우리의 권리',"Loarie을 설명합니다. "나에게, 그것은 매우 간단의 : 사람이 재산의 조각을 갖고있는, 그리고 그들이 당신을 원하지 않아요. 그것은 그들의 권리 내에두고, 특히 당신이 그 파괴이나 파괴적인 뭔가를하고있어달라고 부탁이야."

Loarie 계약자와 새 건물 분야의 디자인에 Skatestoppers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지금은 그 회사의 매출이 올해 약 50 만 달러를 칠 것으로 예상된다, 거기 없다이 사업 중단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