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어떻게 만든하려면 2 백만 달러에서 대학 인턴

제이슨 Engen 스토리

http://www.corporateinterns.com/

제이슨 Engen 때 세인트 토마스 대학의 세인트 폴, 미네소타, 그는 그의 친구들이 도전을 학생들이 인턴쉽을 찾는 데 보람에 직면 알고 학부 학생이었다. 그래서 그의 비즈니스 클래스에 대한 Engen 사업 계획 인턴쉽 배정 서비스에 대한 개념을 자세히 설명 - 한 인터뷰와 화면을 학생과 지역의 기업들과 일치하는 것이라고 썼다가 필요 인턴. "우리는 시장의 측면에서 신경을 치고 100 %의 학생들이 우리의 노력에 초점을 맞춘,"Engen있다. 우리가 졸업하고 "우리는 또 한 주가 시작, 그리고 그것을 떠나 버렸어요."

하지만, 로컬 기업에 처음 서비스를 행상하기가 쉽지 않았 답니다. 한 가지만 들어, 어떻게 다른 기업들이 인턴십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방법을 밝히기 Engen과 그의 파트너는 이러한 기업들의 서비스를 팔 수있는 도전이었다. "우리 기업이 올바른 방법으로 접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Engen있다. 그는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기업의 요구에 대한 학습을 시작하지만, 그는 좀 더 자신의 서비스를 판매에 자신감을 느꼈다. "그것은 승리의 - 윈"고 설명합니다. "학생, 그리고 경험을 얻는 회사를 열망하는 재능을 가져옵니다."

진정한 성공은 틈새 시장 - 기업 인턴 Inc. 찾으려 온 유일한 - 너무 많은 인력이 회사에 직접 기업과 경쟁하지 않는 인턴 배치 전문. "특성화, 중요하다"Engen있다. 그 틈새 시장에 초점을 유지 "당신이." 특히 전문성을 때 2 백만 달러로 연간 매출 추진력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