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어떻게 전 죄수 만든 2 백만 달러 년도

1970 년대 후반, 렆, 시간 솔트 레이크 시티에서 10 대, 15 년 밖에 나중에 약물 중독으로 잃게 격렬하게 섹스를 성공적으로 눈이 원추형의 사업을 시작했다. 쓴 이혼 후, 감옥에서 1 년, 채무 묻혀 렆 청소와 그의 인생을 재건하기 시작했다. 지난해 Snowie, 그는 그의 동생이 처음부터 시작 두 번째 눈이 원추 사업, 2 백만 달러 이상의 싫어할.

그는 "당신의 돛에 바람을 밖으로 노크 것들을 많이하고있다"렆있다. "하지만 당신은 그냥 계속 도전해야한다."

많은 좋은 아이디어처럼, 스노 판잣집 렆의 초기 벤처 간단한 질문을 시작했다. 세인트 루이스, 미주리주, 렆, 젊은 사람 모르몬 교도 7 형제 중 가장 오래된 그리고 어린 여동생, 4 군중 건너 오게 된 선교사 1979 년 뜨거운 여름 날에 다시 야외에서 눈이 콘에서 줄을 서서. "왜 아무도 눈 원뿔에 대한 줄을까요?" 그는 dismissively 물었다. 하루 종일 뜨거운 쏘다니며 시간 후에, 그는 한 시도는 곧 그의 대답했다. 렆 즉시 솔트 레이크 시티로 돌아가서 그의 오래된 삼나무 보드를 처음으로 만든 판잣집.

처음 몇 년 동안, 렆 단, 그가 종종 자신도 그들을 유인 판자집과 얼음을 깎는 기계를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말을하지만, 사업, snowballing했다. 시간 마을 주변 13면 설치 매체와 승무원으로 지역 청소년의 승무원 고용 것들을 관리하기 어려운지기 시작했고, 그는 말했다으로. 다행히도 그때 즈음에,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실행하는 하나의 오두막과 면도기를 구매 제공 그에게 접근했다.

"그것은 나에게 내가 소유하고 있었고, 내연의 톤 운영, 나 자신의 사업을 실행하는 사람들이 설정을 생각했다"렆 회상합니다.

정점에서 자신의 정의와 렆 150 판자집, 모두 수십 홈 면도기와 컨테이너의 스택을 내장 밖의 맛을 만들어 - 블루 라스베리와 솜사탕의 달콤한 칵테일 레드 타이거의 피, 모두 전화를 압연 개발했다 자신의 실험 부엌입니다. 같은 시간에 대해, 렆 - 출생에서 tinkerer - 수근관 증후군이 그의 아내와 아이들을위한 새 집을 짓고 개발했다. 결국, 그는 진통제를 의사 처방에 버렸군요. 그 때 뛰쳐 그는 헤로인으로 향했다. "내가 장난을 시작하고 그것을 너무 많이,"라고 그는 지금 경기.

법원은 완전한 실패 후 재활에 임명 정량, 렆 년 징역을 선고 받았다. 자, 그가 말하길, 그가 잃어버린 줄 모든 것을 반영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했다 : "나는 아침에 일어 났 생각 '이봐, 난 칼 기억, 내가 그를 좋아 그를 돌려 줘요."

1996 년, 자신의 시간과, 렆 이제 그의 전 부인에 대한 스노 오두막려고 노력하고 지냈다. 언제 밖으로 작동하지 않자, 그는 자신의 동생 고든 - 이번엔 Snowie 그것을 호출 도움을 받아 자신의 사업을 재건하기 시작했다.

특별 행사, 지역 주간 농민 '시장과 인근 대학 미식 축구 게임, 렆와 그의 형제처럼 집중이 거의 500 판자집 판매가 - 공기와 복 많은 헤어드라 이어, 따뜻한 것과 차가운 물이 흐르는 소리, 그리고 개폐식 지붕의 공급을로드합니다.

렆 또한 "그 영업 허가를 받고 위치를 밖으로 스카웃을 통해 사업자에 이르기까지 걸어 팁과 트릭,"40 페이지의 책자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아기는 단계"렆있다. 우리가 그것을 작동하도록 도울 수있는 "우리만큼 않습니다."

오늘 렆의 기업 자문, 이는 진부한 달리 누구로부터 오는 반향 하드 지혜를 얻은 일종의 사운드 수있습니다 : "당신은 거기에서 지속 될 기다려 야지,"라고 말합니다. "실수로 무너 뜨 렸어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