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돈이 어떻게 판매 학교 정신을 확인하려면

린다 McMahan 거닝 (Gunning) 스토리

http://www.bagalogos.com/

린다 McMahan 거닝 (Gunning) 텍사스 대학에 칭찬을 그녀는 대학에 이벤트를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핸드백로 침수됐다. 비록 그녀는 지역 상점에서 어떤 가방을 가져 왔는데, 대략 만들어 제대로 대학과 라이센스가 아니 다른 여자와 팬들의 주목을 많이 받았다.

변호사로서, McMahan 거닝 (Gunning) 곧 그녀가 대학생들의 로고에 대한 라이센스 권한을 얻을 수 있고 하이 엔드 핸드백 학교 엠블럼과 emblazoned 그녀의 자신의 라인을 디자인, 거기에 그녀가 제품에 대한 수요가 꽤있을 것이라고 깨달았다. 그녀는 감기로 결심 그녀의 독특한 개념을 피치로 텍사스 대학교를 호출합니다.

만약 당신이 할 수있는 "그들은 '있다, 우리는 그것을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우리는 당신과 함께 기회를 잡을거야,'"McMahan 거닝 (Gunning), 55 회상합니다. 마음에 이러한 고무적인 단어와 함께, 그녀는 사위와 열성적인 패션을 사랑하는, 고소 공예 McMahan, 36, 로고 그녀가 참여하는 벤처 핸드백 언니의 도움을 받기로했습니다.

흥미롭게도, 라이센스 계약을 얻기 시작 중에 가장 큰 도전이 아니 었어 제조 업체를 찾는 여성의 핸드백 안에 진짜로 원하는 연구의 주요 장애물을 입증했다. 그들은뿐만 아니라, 졸업생 및 학생의 가족뿐만 아니라 대학 세 여성의 집계.

언제 쌍, 작은 버게트빵 가방, 초승달 모양의 핸드백과 대담 경기 매일 가방에 모든 대학의 텍사스와 엠블럼 표시 가방의 4 가지 유형의 큰 가방을 올려놓 설계, 그들이받은 유리한 답변을 압도했다.

오늘, 6 월 중순 인물, Bagalogos에 판매! 가방 www.bagalogos.com에서 찾을 수 있고 하이 엔드 부티크와 대학 서점했다. 학교 기업의 명단에 대학 캠퍼스와 텍사스 테크 대학 신청 University of Alabama, 오클라호마 주립 대학 캠퍼스, 텍사스 A & M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또 다른 큰 이름으로 학교에 그들의 광경을 설정한 하이 프로파일과 충성 동문. 고등 교육에 대한 이야기.

Wie Network Million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