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쓰레기하려면, 골드

일라이 라이히 스토리

http://www.alchemygoods.com/

2 년 전, 일라이 제국 시애틀의 풍력 에너지 회사가 그의 메신저 가방을 도난 당했다 대한 기계 엔지니어 컨설턴트로했다. 환경 의식이 제국, 자신의 자전거를 매일 매일의 업무를 봤고, 그 대신에 새로운 하나의 구입, 그는 단순히 사용하는 자전거의 또 다른 가방 패션 것 - 타이어 내부 튜브가 자신의 집 주변에 거짓말을하기로했다.

그의 단단한 검은 가방을 손수 메신저 곧 칭찬의 요청으로이 아닙니다. "그 촉매제가되었다"제국, 누가 사업 면허 취득,라고, 그리고 그의 낮에 직장을 포기하고 신속하게 자신의 아파트 건물의 지하실에서 알케미 상품 출시했다. 이 회사의 모토 : "쓸모없는 유용한로 변하는."

새로운 기업의 늪 들어, 쓰레기는 개인적인 견해는 단지 문제, 그게 말이죠 ... 아니지, 그들의 사업을. 즉, 그들은 다른 사람의 잡동사니 밖으로 새로운 회사를 만드는거야.

그러나 기술 혁신은 항상 기업의 상표, 녹색 운동에 관심이 증가하고있다는 또한 국가의 광대한 힙을 폐기물 재활용에 대한 창의적인 솔루션을 일어나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소규모 자영업 자 추진력입니다. "지속 가능성과 우리의 환경을 복원하는 중소 기업의 많은 분야에서 기회를 제공하는 경우,"존 Stayton, 공동 설립자 겸 이사는 샌프란 시스코의 캘리포니아 뉴 칼리지에서 MBA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제국의 알케미 잡화 빠르게 증가했다. 시초에 그는 지난달 5-10 가방을 만드는 일을 솔로. 이제 세 직원이있습니다. 이후 지난해 우리는 아마 다른 1,000 만들었어요 "우리가 처음으로 올해에, 우리는 아마 125 가방에 대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처음에는 입소문의 마케팅 및 구성된 제품을 회사의 웹 사이트에서 판매했다. 가방 워싱턴, 오레곤, 펜실베니아, 캘리포니아, 몬태나, 2 매장에서 소매점 일본에서 찾을 수있습니다 오늘.

그리고 제품의 소재 지역의 고물상 자전거 가게에서 발견로 만든, 너무 성장해 왔습니다. 알케미 지금은 서로 다른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고전 메신저 가방 ($ 148)와 작은 잡낭 가방 ($ 88) 재활용 내부 튜브와 안전 벨트에서 만들어집니다. Adbag, $ 30에 올려놓, 늙은 메쉬 옥외 광고 배너에서 유행이다.

라이히 자신의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자신의 유통 채널을 확장 찾고있다. "후 회사를 차렸고, 다른 재활용 제품을 많이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나는 회사의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의 혁신적인 접근법 복용에 대해 아주 조금 배웠어요. 그것은 지금은 틈새 시장이지만, 성장하는 분야입니다. 사람들이 더 많은 제품 중 어떤 만들어진 그들은 어디로 인식 완료 후 그들이 소유되고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