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할리우드 영화를 설정하는 방법을 파괴 벌죠

spaccarelli 이야기 myan

http://looneybins.com/

1986 년 설립, 루니 모터, 법인은 포상 - 우승, 프로 그레시브, 그리고 빠르게 성장하는 건설 및 해체 (c 개발) 쓰레기 폐기물 운반 및 재활용 기업 도시 위치에 둘 다 로스 앤젤레스와 로스 앤젤레스 카운티 재활용 시장 개발 영역을합니다.

틈새 시장 쓰레기통을 발견 루니 현지 할리우드 영화 스튜디오, 프로젝트 관리, 제비가 포함된 영화를 해부 목재, 종이, 금속, 플라스틱, 기타 salvageable 상품; 루니 쓰레기통을 판매 및 / 또는 복구 물자 기부합니다. 루니 상자의 일부가 포함 추진을 사용을 회사에서 제공 목재 팔레트를 재구성; 재사용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전신주의 특수 올림픽; 배송 매립 못, 나사, 해외 병원 및 기타 건축 자재, 그리고 도와주고있는 스크랩을 재사용을위한 보육 나무 상자에 재배자 남부 캘리포니아합니다.

1999 년, ciwmb 재활용 시장 개발 영역 (rmdz) 프로그램을 만들어 최초의 대출을 쓰레기통에 대한 루니 칩하는 도구를 구매, 보조 장비 및 운전 자금합니다. 이 회사를 확장이 활성화되어 마른 벽에서 나온로 나무와 나무 뿌리 덮개를 분쇄합니다.

2003 년까지이 회사는 상당한 성장하고 또 다른 rmdz이 대출을 받았다. 새로운 사이트, 시내 전환, c는 모든 유형의 처리 능력을 개발 파편을 포함한 아스팔트, 벽돌, 목재, 마른 벽에서 나온, 마분지, 콘크리트, 카펫, 스크랩 금속, 지붕 대상 포진, 그리고 기타 유사한 물질합니다. 80 %에서 무엇이 우회를 불러올 매립된다. 소재의 전환이 50,000t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 c 개발 매년합니다. 이 물질을 섭취의 증가 및 처리, 회사 규모의 경제를 기대하고 일부를 실현합니다.

루니 쓰레기통 수 있도록 최선을 지방 자치 단체 및 기업이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재활용합니다. "의 일부 프로그램을 rmdz 때문에, 우리의 매립을 초과하는 요금은 70 %를 전환 및 판매가보다 더 높은"라고 말합니다 myan spaccarelli, 루니 쓰레기통 설립자합니다.

재활용의 의지가 쓰레기통 적립 루니 라 카운티의 lacomax 등 수많은 교류 상을 수상 (2002), ciwmb은 올해의 calmax와 일치 (1998), ciwmb은 포장 수상 (1999-2005), 그리고 로스 앤젤레스시 ' 좋은 earthkeeping 수상 (2000 년).

Millonarios que comenz� con nada, parte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