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knitted 규정이 있으므로 짧은하는 방법을 도왔 패션 사업을 시작 한 부부

비키 prazdnik 및 lori mozzone 스토리

http://www.curliegirl.com

이처럼 많은 경쟁이 요즘 쟁점과 감동을 만드는 소규모 비즈니스 요구 산다. 그것은 정확히 어떤 누구 prazdnik 및 lori mozzone 않은들은 시동 패션 비즈니스 curliegirl

듀오의 설계 및 만듭니다 knitted가 뜨개질과 모자,가 방 및 스카프하지만, 그들의 섹시 된 것은 무명 thong되는 제품 속옷 시작 부분에 관심을 많이받은 그들! 로 mozzone 말한다, "의 thong gotten 우리는 과거에 관심을 많이합니다. 사실, 우리는 우리의 웹사이트에서 그것을 제거하는 노력을 몇 번 새 항목을위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그리고 우리를 묻는 이메일을 다른 사람이 실패하지 않고, "그들에게 무엇이 문제입니까?" 이것은 그들의 수입을 영구히 현물가 사이트에서! "

prazdnik 및 mozzone, 열렬한 뜨개질을 crocheting 취미, 필요에 그들을 만들 것을 알고 있었다 무언의 표준 요금의 knitted을 넘어 그들을 위해 모자와 목도리 패션 회사로서 성공할 수있습니다. 그들의 생각 600-700에서 0.58 뜨개질 thong 속옷, 서를 디자인하고 개발할 수있는 권리를 만드는 일 프로토 타입입니다. 그들이 한 번 확신의 오른쪽 디자인, 그들은 시장의 반응을 테스트하여 뜨개질 규정이 있으므로 짧은에서 보여주는 뉴욕에서 발렌타인 테마 파티입니다. 그들의 제품을 얻었는가 야생의 반응!

prazdnik 및 mozzone 함께 작동 회사로 미국 뉴욕에있는 웹 디자이너, 그리고 빠른 친구가됐다. 이들을 시작으로 mozzone에 대해 설명, "모두가 매우 창의적인 사람들을 부착하고 있습니까 미술 학교에 갔다. 예술적 인자인 경우는 자연, 콘센트에 대한 귀하가 필요합니다 ... 따라서, curliegirl 태어났다 만점의 뜨개질을 취미와 crocheting. "

그들이 그들의 취미와 함께 열정을 시작했다고 곧 비공식 그룹의 여성들이 뜨개질을 crocheting도 즐겼다. 만든이 두 그런 다음에는 일반 knitted 및 뜨개질 제품 - 모자와 스카프 -하는 그들의 동료로부터 얻었을 보완하며 즉각 서클입니다. "우리를 수행하는 데 사용 비공식 knit / 뜨개질의 그룹이 우리의 친구, 그러나 우리가 무엇을 얻었 제작과 함께 심심해"라고 말했습니다 mozzone. "는 의사와 함께 실험을 시작하면 목화 란제리 부착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국 우리의 서명이 제품을!"

mozzone 설명하고, 이름을, "curliegirl는 개인입니다 광산 (예를 내 꾸부러진 머리),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임시 웹사이트입니다. 귀여운 사람들은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고착 있도록합니다. "

느리지만 확실, curliegirl는 고객 유치가 높아지고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제품 라인을 확장 - 제물로 모자, 스카프, 핸드백, 기타 작은 액세서리 외에도 규정이 있으므로 짧은합니다. 이들은 또 일부 판매 사람들이 그들의 제품을 배포하는 데 도움이 나라의 다른 영역입니다. 지금 curliegirl는 주위의 미국 부띠끄에서 판매합니다.

"우리의 패션 철학,"에 따르면 mozzone, "은 우리가 우리 자신을 볼 수 있도록 우리를 입고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제품과 같은 실용적이고 귀여운된다. 우리가 원하는 우리의 공감대가 서로 다른과로 만들 입는 여자가 그들에게 좋은 느낌입니다. "

시작시, curliegirl는 2 - 여성을 표시하고 mozzone 및 prazdnik를 사용하여 모든 일을 스스로 -로부터 crocheting 매주 하나의 제품을 배송 주문합니다. 이제이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탄력을 것들이 향상된 다소 다른 중요한 측면에 초점을 허용하려면 그들의 비즈니스입니다.

mozzone을 설명, "비즈니스 처음 시작하면 우리는 우리와 함께 한 - 정지 상점 그렇게 해 모두,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우리가 아직있다. 우리는 아웃소싱을 얻을를 시작하는 우리의 항목을 만들어 최대 무엇보다 우리를 해제했습니다 마케팅, 영업, 그리고 그밖에 필요한 비즈니스가 작동합니다. 많은 이유에 대해 제조 업체는 매우 어려운 찾기 - 품질 관리 문제, 거리, 비용 및 최소입니다. 우리가 사람을 찾을 싶었다 잘 전달했다 공정한 격, 그리고 합리적인 최소입니다. "

심지어 제한된 인력과 함께, 이러한 두 개의 비즈니스 전문 아스날이있는 여성들은 슬리브 : 그들의 영향력은 미디어의 전원을 이해 패션 비즈니스입니다. 사실, curliegirl 받았습니다 공정한 규모의 미디어 노출과 언급을 포함 등의 간행물에서 면접 redbook 잡지, 패션 및 제품에 포함되는 동물의 확산과 제인 잡지입니다.

들의 전략으로 mozzone 말한다, "이 패션, 싱가 보증은 미디어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같은 소규모 회사를위한, 유료 광고를 수행하지 않는 훨씬 .. 하지만 잡지 에디터를 선택하면 해당 항목을 기능에 photospread, 또는 원한다 인터뷰에 대해 말할 curliegirl 이야기, 그것은 훨씬 더 많은 의미를 정말 잘 반응하는 소비자와 그들로, 모두의 의견 및의 판매를합니다. "

반면 curliegirl을 계속하게 안방에있는 패션 비즈니스,이 두 여성이 그들의 기업가 복용은 여전히 느린 여정입니다. 실제로, 그들은 한 부분에 불과 사업을 수행 - 시간을 기준으로 2 개의 계속 작동하려면 그들의 하루 전체 - 시간이 일자리를!

에 따르면 mozzone, "그것은 매우 어려운시기에 잔고가 하루가 일자리를 curliegirl과 우리의 개인적인 생활을합니다. 잊지 정보 "자유 시간!" 지금의이 많이 일어나고있다는 우리 모두에 대한 때문에, 우리는 단지 최선을 드릴 수를 수행합니다. 우리는 행운을 갖고있는 훌륭한를 지원 아웃 때마다 남편과 남자 친구에게 그들이 볼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재정적 lucrative 될 경우 curliegirl들이 하루에 충분한 우리는 우리의 일자리를 중단하는 것이 고려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은 우리가 하루가 걸릴을 한 번에합니다. 그것을 넣을 필요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종류의 압력을가하는이 시점에서 우리 자신입니다. "

에 2 년간 비즈니스, 그러나 강한 그들의 동반자 남아있습니다. mozzone 말한다, "우리가 모두있는 대부분의 일들을 처리하지만, 서로를 밖의 지역 균형 중 하나가 우리를이 강해, 다른 방법은 약한, 그 반대입니다. 우리가 어디에 쉽게 픽업 기타 왼쪽을 해제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prazdnik 및 mozzone이 많습 계획을 curliegirl. "우리는 우리의 고객 기반 확대를 고려하고 실험하고있는 아기를 착용하지만, 미래에 대한 무언입니다. 어떻게 될 것인지 지켜 봅시다, 우리를 한 번에 하루가 걸릴 것이 "라고 말했습니다 mozzone.

패션 디자이너 지망생들의 조언을하고 기업인 :는 영구적인, 그리고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는하지 않음을 찾을 수 ... 로 이동하고 그들을 찾을 수있습니다! "

Le chapeau rouge peut-il surviv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