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사업을 창조하는 온라인 로고는 폭등하고 있다

http://www.logoworks.com

Sarah Hawley는 큰 기관에 Gilbert, Ariz에 있는 그녀의 가정에서 그녀의 자신의 사업, 앵무새 PR를, 발사하는 일에서 10년 공중 관계 노병, 움직이고 있었다. 그녀는 빨리 클라이언트 초래하는 그녀의 경험이 이젠 그만이 아니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외관은 역시 중요했다.

"또는 웹사이트 또는 신원 로고 없이 자유계약으로 일해서 진짜로 기관에 대하여 위로 가 저를 낙상하십시오 또는 작은 가게 상사," 그녀는 말한다. "나가 누구에게 사업을 투구하기 위하여 간 경우에, 나는 그들에게 나의 계획안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저를 밖으로 검사하고 싶었던 경우에, 그들의 앞에 둘 것이다 아무 심상도 없었다. 나는 직업적인 것을 무언가를 해야 했다. 나는 투입되었다, 그러나 나는 다만 측에 그것을 해 누구 같이 봤다."

그것은 로고를 얻는 시간 이었다. 명함 높은 쪽으로 더 많은 것 보다는 다만 인쇄해서, 로고는 고객에게 즉시에 알아볼 수 있게 되는 상표 확인의 종류를 창조할 수 있고 또한 이것이 심각한 사업이다 교통한다. Hawley는 약간 다른 로고 납품업자를 분석하고 Logoworks.com, 유타, Lindon에서 근거한 소기업을 위한 로고 서비스의 5 년 오래된 온라인 공급자에 결정했다.

"나는 그들의 디자이너가 [전국 각지에서] 밖으로 퍼졌다," 그녀를 말한다 좋아했다. "디자인의 이렇게 아무도는 동일을 보지 않으며, 좌우하고 있어 않아다." 그녀는 또한 과정 및 반환 시간의 용이함을 좋아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하게, 그녀는 진짜로 비용을 좋아했다. Hawley는 그녀의 10의 디자인 및 $600를 위한 무제한 개정을 선택하기 위하여 준 상사의 백금 포장을 선택했다, -- $5,000에 시작할 수 있는 기관에게서 로고를 얻기의 비용의 조각.

그러나 최근까지는, 특유한, 잘 설계되는 로고는 큰 회사의 지방이었다. 극단적으로 값이비싸던 및 시간이 걸린 생성하기 위하여, 그들은 대부분에 소기업의 손이 닿지 않았다. Logoworks는 소기업의 필요를 다루고 적당한 가격에 그들에게 고품질 로고 디자인 해결책을 제안하기 위하여 특히 발사되었다.

회사는 보험 회사를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Morgan가 린치를 가할 때 그것의 시작, Logoworks의 CEO를, 일하고 있었다 얻었다. 그는 회사를 rebranding에게 맡겨져 있는 이고, 경험을 frustrating와 비싼 찾아냈다. "우리는 기관에 지출 많은 돈 높은 쪽으로 끝냈다, 디자이너, 등등," 그는 말한다. "수천 수백 달러 몇 년 후… 그들은 [무언가] I 생각 이 그것에 관하여 떠오르고 좋았다, [그러나] 나는 진짜로 흥분하지 않았다."

2001년에, 건물 소프트웨어와 디자인 플래트홈에 있는 수백만을 그가 무거운 드는이라고 칭하는 무슨을 하기 위하여 투자한 후에, 발사한 Logoworks.com를 린치를 가하십시오. "우리는 많은 과정을 가지고 갔다 -- 무슨 심상을 원한 무슨 사이 기업이 찾고 그리고 그래픽 디자이너 회의, 정보의 중계, 무슨 색깔 -- 그리고 그것이라고 전부 온라인으로 두는," 린치를 가한다 말한다. "그것은 아주 능률적이고 실사회에 있는 비능률적을 삭제한다 -- 그리고 우리는 비용의 조각에 그것을 해서 좋다."

그것은 이것 같이 작동한다: 고객은, 그리고 로고가 사용될지 어떻게, 제공하는 온라인 디자인으로 사업의 색깔과 작풍 특혜 유형 또는 제품과 같은 통합될 정보 서류에 작성하는다. 다음, 그들은 가격이 포장 선택권 중에서, $299부터 $1,499까지 배열하는 상태에서 선택한다. 포장은 선택권 뿐만 아니라 디자인의 수에, 문구용품과 웹사이트를 창조하기 위하여 근거한다.

이 선택에 바탕을 두어, 처음 설계 개념은 3 일 안에 하고 돌려보내진다. 다음 개정 과정은 오고, 그 때 디자인은 완결된다. 과정이 웹기반 이더라도 각 단계에 개인 설명한다 길을 따라 고객은 그 혹은 그녀 매니저로 상담할 수 있다.

Logoworks.com는 인터넷이 극적으로 소기업을 위한 조경을 어떻게의 바꾸고 있는지 또 다른 보기이다. 이 경우에는, 그것은 적당한 비용에 다국적 기업의 가치있는 로고가 있는 준다. "소기업 일어난 이고 말해서 너무 중대한 상표가 있어서 좋다,"는 린치를 가한다 말한다. "10 15 년 전에, 그것은 금지 그리고 도달하기 어려울 것이를 위해 요했을 것입니다 [그들]. 그들은 국가 사슬과 같이 비록 사업이 그들의 가정의 단지 2명의 사람들만 운동."이더라도 보여서 좋다

회사가 45,000의 로고로 생겼다고 현재까지, 말한다 린치를 가하십시오. 회사가 판매 총계를 적발하지 않는 동안, 상사의 판매가 전에 100%년을 때문에 그것의 발사 5 년 해마다 증가시켰다고 말한다 린치를 가하십시오. 회사의 클라이언트의 대다수가 미국에서 근거하는 동안, 저것이 서쪽 매매 보기를 원하는 해외 기업에서 대략 10%에 의하여에서 그들의 사업의 20%가 온ㄴ다는 것을 말한다 린치를 가하십시오. 현재 회사는 연구 및 개발 및 소프트웨어 개발 더으로 그들의 기능 및 제물을 확장하기 위하여 이익을 갈고 있다.

작년에, 회사는 2 그것의 디자이너가 다른 사람을 훔칠의 로고 고소될 때 약간 나쁜 공표를 얻었다. 비난 다음, Logoworks.com는 밝히는 계산서를 발행했다 디자이너를 해고하고 그런 상황을 지키는 취해진 조치가 앞으로는 반복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아직도, 회사는 그들의 고객의 98%가 그들의 경험으로 만족된ㄴ다는 것을 말한다. 그녀의 케이스에서는, 로고를 얻는 결정이 진짜로 노치 높은 쪽으로 그녀의 사업을 걷어찼다고 Sarah Hawley는 말한다. "나는 애틀란타에 있는 클라이언트가 있고, 투입해 나가 인 방법 그들은," 그녀에 관하여 회의적 말한다이었다. "일단 나가 그들의 앞에 로고를 두면, 이것이 어떤 무책임한 것이 아니었다 그들에 등록했다 -- 풀타임 일이었다. 나는 그들에게 직업적인 심상을 보여줄 수 있고, 그들은 지금 전임 클라이언트이다.

더욱, Hawley는 Logoworks에 최근에 그들에게 그녀의 문구용품 서신을 디자인해 달라고 하기 위하여 돌려보냈다. 명확하게, 소기업을 위한 첫인상은 최종선에 대한 큰 충격을 만들 수 있다.